카카오뱅크 26주 적금 : 26주동안 매주 납입하여 저축하는 적금상품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소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적금상품으로, 26주라는 고정된 기간 동안 일정한 금액을 매월 납입하여 저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그렇기 때문에 26주 동안 저축계획을 세우고, 더 많은 이자를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적합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겠다.

 

 

 

특징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①캐릭터와 함께하는 26주 챌린지 : 시작만 해도 연 3.50%에서 26주 모두 성공하면 연 7,00%의 이자를 지급한다.

 

②가입 금액만큼 매주 증액 : 26주 동안 매주 최초 가입금액만큼 자동으로 증액하여 자동이체된다. 가입금액은 1천 원, 2천 원, 3천 원, 5천 원, 1만 원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③소액으로 시작, 목돈을 모으는 성취감까지! : 26주 동안 꾸준히 도전하고 완료 후 성공의 뿌듯함을 느껴볼 수 있다.

 

④카카오프렌즈, 니니즈와 함께 더 즐겁게! : 26주 동안 지치지 않도록 카카오프렌즈 또는 니니즈와 함께 저축해 보자. 캐릭터는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⑤우대금리 받다 보면 만기가 눈앞에! : 중간에 한번, 마지막에 또 한 번, 26주간의 도전 성공을 응원하며 최대 연 3.50% P의 우대금리를 준다.

 

⑥한정판으로 받아보는 26주 제휴 혜택 : 한정판 캐릭터와 함께 26주 동안 제공되는 제휴 혜택을 받아볼수 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26주 달려보자고!

상품 안내

1)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1인당 30 계좌 가입 가능)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 내국인

 

2) 예금종류

정기적금(자유적립식)

 

3) 최초 가입금액

1천 원, 2천 원, 3천 원, 5천 원, 1만 원 중 선택 가능(변경 불가)

 

4) 납입방법

26주 적금서비스를 통해서만 입금 가능하며, 그 외의 입금은 모두 제한(단, 26주 적금서비스를 통한 납입 실패 시 빈자리 채우기로 납입 가능)

 

5) 계약기간

6개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자 받으셈~마음의 선물!

가입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휴대폰으로 가입해야 한다. 그래서 우선적으로 앱을 다운받아야 한다.

 

1)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 다운로드

 

카카오뱅크 - Google Play 앱

은행업무를 카카오뱅크 앱 하나로 예금, 적금, 대출, 해외송금, 체크카드, 모임통장, 내 신용정보까지

play.google.com

 

②App Store 다운로드

 

‎카카오뱅크

‎일상에서 더 쉽게, 더 자주 만나는 제1금융권 은행, 카카오뱅크 ■ 새롭게 디자인된 은행 • 365일 언제나 지점 방문 없이 모든 은행 업무를 모바일에서 • 7분만에 끝나는 쉬운 계좌개설 ■ 쉬

apps.apple.com

 

2)가입하기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아래에 네모칸 네 개를 클릭하면 상단 두 번째에 예적금이 뜬다. 거기에 26주 적금을 클릭하면 바로 신청하기로 넘어가며 같이 도전할 캐릭터를 선택 후 설명에 따라 가입을 진행하면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비상금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