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정기예금 : 실시간 이자를 모으는 재미가 쏠쏠!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1.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소개

1) 누구에게나 유리하고 편리한 예금 : 복잡한 가입조건이나 우대 조건 없이 누구에게나 평등하고 유리하며 편리한 카카오뱅크의 유일한 정기예금이다. 카카오뱅크는 딱 하나에 올인한다. 본인의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금액과 기간을 설정가능하며 현명하고 효율적인 예금 운용을 장려한다.

 

 

 

2) 1개월 만기가 가능한 예금 : 아주 짧은 기간이라도 정기예금을 활용할 수 있다. 최소 1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당신이 원하는 만기날짜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그렇기에 기간 설정에 대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전혀 없다.

 

 

 

3) 눈앞에서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이자 : 예금 가입 직후부터 이자가 1초 단위로 쌓이는 게 보인다. 만기 때 얼마나 이자를 받을 수 있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단, 중도해지를 한다면??? 에고.... 그럼 이자가 줄어들어요ㅠㅠ)

 

4) 급하면 과감하게 긴급출금 : 카카오뱅크의 예적금의 상징과도 같은 긴급출금.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고 예금을 왜 해지하나요? 긴급출금을 통해 해지를 하지 않고도 필요한 금액을 최대 2회까지 출금이 가능하다.

 

5) 만기 자동연장은 최대 5회까지 가능 : 재테크의 고수라면 예금 만기 시 바로 다시 새로운 예금으로 관리를 가능하게 해 준다.(만기 자동 연장 시 원금과 이자가 새로운 예금으로 자동으로 재예치되며, 금리는 자동연장 시점에 고시된 상품의 금리가 적용된다.)

 

2. 상품 안내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 내국인)
예금종류 정기예금(거치식)
저축금액 100만원 ~ 제한없음
계약기간 1개월 ~ 36개월(월,일단위로 지정가능)
이자지급방식 만기일시지급식
세그혜택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
예금자보호대상 1인당 최고 5천만원

 

3. 금리 정보

계약기간 기본금리
1개월 이상 3개월 미만 연 2.90%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 연 3.10%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 연 3.20%
12개월 이상 36개월 연 3.40%

 

4. 마무리

카카오뱅크는 모든 예적금이 모바일 카카오뱅크 비대면으로 개설이 되는 만큼 너무나도 편리하고 간단하게 개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은 시중 금리보다도 높은 이자율이 보장되기에 실용적인 정기예금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저축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당신 앞에 딱 적합한 상품이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잡길 바란다.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 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 편리하고 유연한 적금상품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소개 →지켜야 하는 납입일, 납입 횟수로 인한 금리 손해나 불편이 없다. 자동이체로 편리하게, 추가 납입도 자유롭게, 탄력적으로 적금을 운용해 볼 수 있다. →자동이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