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슈퍼모기지론 : 최장 30년까지, 매년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자유롭게 선택할수 있는 대출상품

NH농협 슈퍼모기지론

1. 슈퍼모기지론 소개

주택을 담보로 가계의 자금이나 주택자금이 필요하거나, 전원주택 등을 구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대출을 해주는 주택담보 전용 대출상품이다.

 

 

 

2. 특징

- 장기 대출 : 일시상환 최고 10년, 할부 상환 최고 30년까지 가능하다.

- 대출상환액이 최초대출액의 20%까지 매년 중동상환수수료가 면제된다.

- 대출금의 최고 40%까지 만기일시상환이 가능한 혼합할부상환 방식 도입으로 분할상환에 대한 부담이 완화된다.

 

 

 

3. 대출정보

대출대상 주택자금이 필요한 개인, 시단위 이상 소재 주택을 담보로 농어촌주택을 구입하고자 하는 도시민, 주택을 담보로 가계자금이 필요한 개인을 대상으로 한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일시상환 : 1년이상 10년 이내(최장 30년까지 기한은 연장이 된다.)
*원금균등할부상환 : 30년 이내(대출기간의 3분의1이내에서 최대 10년 이내)
*혼합할부상환 : 대출금의 40%까지 만기 일시상환, 나머지 대출금은 분할상환
대출한도 담보평가 금액에 따라서 농협,축협에서 정한 기준에 의해 대출가능금액이 정해진다.
대출금리 대출을 희망하는 농협,축협 영업점의로 문의(영업점마다 금리 상이)
필요서류 *본인확인서류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즘, 여권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
*부동산관련서류 : 등기권리증,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수수료 *5천만원 이하는 비과세
*5찬만원 이상은 과세가 적용된다.(5천만원~1억원 : 7만원, 1억원~ 10억원 : 15만원, 10억원초과 : 35만원)
홈페이지 NH농협 금융상품몰 바로가기↑

 

4. 대출방법

대출을 받는 방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 NH농협 금융상품몰 홈페이지 방문한다.

- 회원가입과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한다.

- 대출에서 슈퍼모기지론을 찾는다.

- 채팅상담, email상담, 전화예약을 통해 대출 관련 상담을 진행한다.

- 대출을 희망하는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대출을 진행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NH농협 실세금리연동마이너스대출 소개, 대출정보, 대출신청

1. 실세금리연동마이너스대출 소개 금융시장의 환경을 즉각적으로 반영해서 대표적인 금리를 실제금리로 적용한 자유로운 입금, 출금식의 대출상품이다. 실제금리는 기준금리, 시장금리, 대출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