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복리식정기예탁금 : 이자를 월복리로 계산하는 고금리 예금

복리식정기예탁금
쿠팡

복리식정기예탁금 소개

정기예탁금 이자를 월복리로 계산하여 만기에 지급하는 고금리 상품이다. 이자가 매일 발생하고, 이자가 다시 원금에 더해져서 다음날부터 이자가 다시 발생하는 방식이라 일반적인 정기예금보다 이자수익이 훨씬 높기 때문에 목돈을 모으거나 장기적으로 투자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며, NH농협예금 중에 가장 인기가 높다.

 

 

 

상품 정보

가입대상 제한없음
가입한도 제한없음
계약기간 최소 6개월부터 최대 3년까지(월단위로 기간을 정할수 있다.)
우대금리 우대금리 같은경우에는 농/축협별로 다르기 때문에 자세하게 알아보려면 가입 영업점에서 직접 확인해야 한다.
홈페이지 NH농협금융몰 바로가기↑

 

 

 

금리 정보

1) 금리 조회

예금을 개설한 가입일에 농·축협별로 고시한 기본이율이 적용된다.

 

※기본이율의 실제 적용이율은 해당 농·축협별로 다르게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입 전에 필수적으로 농·축협별로 확인을 해야 한다.

 

2) 기본 금리

기본금리는 영업점마다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서 영업점 검색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가입하기

영업점을 직접 찾아가서 가입해도 되지만, NH스마트뱅킹 앱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여기에서는 스마트폰으로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 우선 NH스마트뱅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야 한다.

 

※NH스마트뱅킹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스마틉뱅킹 앱 다운로드

 

※NH스마트뱅킹앱 다운로드↓(iOS)

스마트뱅킹 앱 다운로드

 

다운을 받았다면 회원가입과 인증서를 통해서 로그인을 한다. 그리고 순서는 다음과 같다.

 

①앱을 실행하고 로그인 후 하단의 3번째 금융상품몰을 클릭한다.

②예·적금을 클릭한다.

③제일 처음에 있는 복리식정기예탁금 가입하기를 클릭한다.(가입하기에 앞서 상세 보기를 통해 해당 예금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하고, 그래도 의문점이 있다면 상담하기를 클릭하여 상품에 대한 상담을 진행해도 된다.)

출금계좌와 지점을 선택한 후 순서에 따라서 간단한 진행을 거치면 예금에 가입이 완료된다.

 

예금자 보호

해당 예금은 농업협동조합구조개선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한 1인당 최고 5,000만 원까지 보호가 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KB 온국민 신용대출 : 근로소득이 발생하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상품

1. KB 온국민 신용대출 소개 신용등급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한 KB국민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이다. 근로소득이 발생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비대면 전용 신용대출이며, KB 스타뱅킹에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