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편한 직장인대출 : 바쁜 직장인을 위해 서류제출을 생략한 신용대출

쏠편한 직장인대출

1. 쏠편한 직장인대출 소개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취급하는 신용대출 상품이다.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신한은행 모바일앱인 쏠(SOL)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년 이상 직장에 재직 중인 연소득 2,200만 원 이상인 직장인이라면 편하게 해당 대출을 이용해 보길 바란다.

 

 

 

2. 대출정보

대출대상 1년이상 재직중이면서 연소득 2,200만원 이상인 만 19세 이상 직장인
대출한도 최대 50,000,000원
대출기간 1년(1년 단위로 최대 20년까지 연장가능)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대출비용
쏠편한 직장인대출 인지세
홈페이지

신한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3. 금리정보

우대금리 최고 0.4% 이내(상생우대금리)
연체금리 대출이자를 납부하여야 하는 날에 납입하지 않거나 대출계약이 종료되는 날에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으면 원래 약정한 이자에 가산되는 금리. 연체금리는 대출이자율에 연체가산금리 3%를 더해 최고 15% 이내로 적용한다.
적용금리
쏠편한 직장인대출 적용금리

 

4. 대출방법

신한쏠 앱을 통해서 대출진행이 가능하다. 우선 앱을 다운로드한 후 로그인 후 간단하게 별다른 서류제출 없이 대출진행을 하면 되겠다.

 

①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신한 MY CAR 신차 대출 앱 다운로드

 

②App Store에서 다운로드

신한 MY CAR 신차 대출 앱 다운로드

 

5. 추가사항

대출진행시 소득 및 재직을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으면 건강보함공단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이 필요할 수 있다. 그리고 신청부터 실행까지 하루 만에 가능하나 부득이하게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5일 정도 기간소요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신한은행 예적금담보대출 : 긴급자금이 필요할때 중도해지 불이익 없이 예적금을 담보로 대출해

1. 신한은행 예적금담보대출 소개 신한은행의 예금과 적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예적금 담보대출상품이다. 예금 잔액의 100% 이내에서 담보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