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한달적금 : 31일간 하루에 한번 매일 저축하는 습관 길러주는 적금상품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쿠팡 골드박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소개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은 31일 동안 매일 하루에 한 번 최소 100원부터 최대 30,000원까지 1원 단위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적금상품이다. 한달적금은 단기적으로 목돈을 모으고 싶은 분들에게 높은 금리 혜택으로 도움을 준다. 그리고 저축하는 습관을 통해 올바른 금융생활로 당신을 인도할 것이다.

 

 

 

특징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카카오뱅크 한달적금카카오뱅크 한달적금

한달동안 매일매일 춘식이와 혜택 언박싱(매일 우대금리 연 0.10%씩 제공, 최대 6회까지 특별한 날 보너스 우대금리 제공한다.)

 

하루에 한 번만 직접 입금(자동이체 없이 직접 임금 하는 상품, 입금할 때마다 춘식이가 혜택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찾아온다.)

 

특별한 날에는 보너스 우대금리(하루에 한 번씩 매일 꾸준히 입금하다 보면 보너스 우대금리를 6번 만날 수 있다.)

 

31일간 매일 입금하면 최고 연 8.00% 이자 혜택(가입 시 하루 최대 3만 원까지 입금가능, 개설일부터 31회 모두 납입 완료하면 최고금리를 받는다.)

 

모두 돌려받는다.(입금 횟수만큼 우대금리를 받고, 전 회 모두 입금하지 않아도 만기해지하면 그동안 받은 우대금리를 돌려받는다.)

 

 

 

적금 정보

가입대상 실명 개인(1인당 3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예금종류 정기적금(자유적립)
최초 가입금액 0원으로만 가입이 가능
납입방법 직접 납입을 통해 1일 1회 입금 가능
1회 납입금액 최소 100원 ~ 최대 3만원까지
계약기간 31일
이자지금방식 만기일시지급
이자계산방법 입금 건별로 예치기간만큼 약정한 금리를 적용 및 합산 지급
세금혜택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가능
홈페이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금리 정보

기본금리 연 2.50%(31일 기준)
매일/보너스 우대금리 - 매일 우대금리 : 매 입금시마다 + 연 10%p(최대 연 3.10%p 제공)

- 보너스 우대금리 : 누적하여 최대 연 2.40%p 제공
중도해지금리 가입시점 기본금리 적용(납입을 통해서 획득한 우대금리는 적용되지 않는다.)
만기 후 금리 가입일 당시 고시한 상품의 만기 후 금리가 적용된다.

※1개월 이내 : 가입시점 기본금리 * 50%, 1개월 초과 3개월 이내 : 가입시점 기본금리 * 30%, 3개월 초과 : 연 0.20%

 

해지 정보

만기해지 자동해지 만기 시 자동으로 해지되어 해지 원금과 이자가 고객 명의의 당행 입출금통장이나 개인사업자통장으로 입금된다.
직접해지 만기 시 고객이 직접 해지(만기일 이후에는 이 상품의 만기 후 금리가 적용된다.)
중도해지 가입일로부터 만기일 전에 해지하는 경우이며, 상품의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된다.

 

가입방법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전용 앱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우선 앱 다운로드가 우선적으로 선행되어야 한다.

 

- Google Play로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 App Store로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가입방법은 1분이면 가입이 가능하다. 앱을 다운로드했다면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진행한다. 첫 화면 하단 두 번째 네모(작은 네모 4개)를 클릭하고, 예적금에서 제일 마지막에 한달적금을 클릭한다. '한달적금 신청하기'를 클릭하고 약관 및 사용설명서를 확인 후 순서대로 진행하면 적금가입이 완료된다.

 

기타사항

기타사항
클릭하면 확대하여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혜택 확인 후 발급 받으러 가기

1.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소개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사업자에게 필요한 혜택만 담아 출시한 개인사업자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카카오뱅크 홈페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