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마트 : 일본 식자재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마트

모노마트

모노마트 소개

모노마트는 대한민국 요식업계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고품격 식자재 마트다. 일본 현지에서 수입한 다양한 식자재를 판매하고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함께 구축하여 운영 중에 있다.

 

 

모노마트: 토탈 푸드 솔루션 플랫폼

대한민국 요식업 사장님들을 위한 글로벌 상품부터 업태별 추천 메뉴, 디자인 지원까지 모노마트가 도와드려요!

www.monomart.co.kr

 

 

 

특징

라멘, 가락국수, 소바 등의 면류부터 어묵,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등의 간식류, 초밥,회 등의 해산물류까지 다양한 종류의 일본 식자재를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요식업 종사자를 위해 업태별 추천 메뉴, 디자인 지원까지 모노마트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모노마트는 서울, 경기 및 부산까지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이 분포되어 있으며, 온라인 매장에서도 직접 식자재를 구매할 수 있게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주요 고객층

일본 음식점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을 위해 업소용 대용량 제품을 판매하며, 일본 식자재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와 노하우 등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가정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일본 요리를 즐겨 먹는 고객들에게는 모노마트만 한 곳이 없다고 보면 되겠다.

 

주요 서비스

①식자재 판매: 일본 현지에서 수입한 다양한 식자재를 판매한다. 면류부터 간식류, 해산물류까지 다양한 종류를 구매할 수 있다.

 

②업소용 대용량 제품 판매: 요식업 사장님들을 위해 업소용 대용량 제품을 판매하며, 일본 식자재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와 노하우 등을 제공된다.

 

③레시피 제공: 일본 식자재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며, 업태별 추천 메뉴, 디자인 지원, 메뉴 컨설팅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④온라인 매장 운영: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으며, 퀵커머스 배송 체계를 구축하여 종합 식자재 플랫폼으로 나서고 있다.

 

영상

 

 

앱 다운로드

모노마트는 휴대폰 앱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①Google Play 다운로드

 

모노마트 -식자재, 토탈 푸드 솔루션 - Google Play 앱

사장님을 위한 식자재 토탈 푸드 솔루션

play.google.com

 

②App Store 다운로드

 

‎모노마트 – 식사재, 토탈 푸드 솔루션

‎대한민국 요식업 사장님들! 늘 구매하던 그 제품, 요즘 가장 트렌디한 신제품, 새롭게 시도하고 싶었던 메뉴 이제, 모노마트에서 만나보세요. ​#이자카야, 펍&호프, 포차 등 업태별 상품 추천

apps.apple.com

 

모노마트모노마트

마무리

모노마트 온라인 매장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박스 특가로 상시 5% 특가 할인에 주말 추가 5% 할인까지 총 10% 할인행사를 한다. 모노마트 회원 가입을 통해서 누구나 해당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품목의 일본 식자재를 국내에서는 최고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모노마트는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되어 줄 것이다.

 

 

 

 

안심소득 시범사업 : 새로운 미래 복지모델로서 안심소득효과를 연구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

안심소득 시범사업 소개 안심소득 시범사업은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기준소득 대비 부족한 가계 소득의 일정 비율을 채워줌으로써 가계 소득을 보전하는 소득보장제도를 말한다. 3년

ordinarypersons.tistory.com

 

정부24를 통해서 간단하게 생활기록부 조회하고 발급받기

생활기록부 조회 열풍 최근에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 본인의 생활기록부를 조회해서 인증하는 것이 열풍이다. 생활기록부 조회를 통해서 자신의 학창 시절을 뒤돌아보고, MBTI와 같은 수단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