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미축제 : 서울에서 가장 예쁜 축제

서울장미축제

서울장미축제 소개

서울장미축제는 서울 중랑구 장미공원에서 매년 열리는 행사로 장미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2005년 중랑천 둔치 공원화 사업으로 심기 시작했던 장미가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운 장미터널을 만들어냈다. 이를 바탕으로 5.15km의 국내 최대 규모의 장미터널을 적극 활용하여 도심 속에서 아름다운 장미와 함께 다양한 문화 체험,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냈다.

 

서울장미축제는 매년 5월에 개최되어 장미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장미와 관련된 전시, 공연,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개요

①기간 : 2023년 5월 13일 ~ 2023년 5월 28일

 

②장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목동 375

 

③요금 : 무료

 

④주최 : 중랑문화재단

 

⑤연락처 : 02-3407-6531

 

⑥인스타그램 : 서울장미축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⑦홈페이지 : 서울장미축제 바로가기↑

 

리틀 로즈 페스티벌

서울장미축제

축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는 방문객들이 200종 이상의 300,000여 송이의 장미로 장식된 길을 따라 산책할 수 있는 리틀 로즈 페스티벌이다. 리틀로즈 페스티벌은 서울장미축제의 메인 행사 기간 전에 진행되는 사전 맛보기 개념이다. 보다 여유롭게 축제를 즐길수 있게 하고자 마련된 페스티벌이다.

 

이를 통해서 다양한 종류의 장미를 감상하고 기억에 남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완벽한 시간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 일정

서울장미축제

서울장미축제는 장미 산책 외에도 장미와 관련된 전시, 공연, 체험행사 등이 열린다. 장미 전시회에서 방문객들은 전시된 다양한 종류의 장미에 감탄할 수 있다. 그리고 장미와 관련된 공연은 장미를 중심으로 한 음악, 연극, 무용 공연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장미체험행사에서는 장미화분 만들기, 장미향수 만들기, 장미꽃꽂이 등을 통해 장미와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다.

 

영상

 

마무리

서울장미축제는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인기 있는 축제 중 하나이며, 도심 속에서 아름다운 장미를 감상하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본ㄷ나.서울에서 장미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장미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장미축제가 제격이니 다들 꼭 참가해서 서울에서 가장 예쁜 축제를 경험해보길 바란다.

 

 

 

 

울산고래축제 : 개요 및 축제 프로그램 일정

울산고래축제는 울산광역시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서 열리는 연례행사다. 울산은 근대 포경산업의 유구한 역사와 국보 제285호를 보유하고 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래의 도시로 알려

ordinarypersons.tistory.com

 

형산강 연등문화축제 : 일정 및 행사 정보

형산강 연등문화축제는 동국대 WISE캠퍼스와 불국사,경상북도,경주시가 신라 연등회의 맥을 잇고 부처님 오신 날을 봉축하기 위해 개최하는 축제다.축제기간동안에는 생태숲에서 금장대까지 형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