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장미 공원 : 아름다운 장미가 주는 휴식의 안식처

▷창원 장미 공원 소개

창원장미공원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한 아름답고 인기 있는 공원이다. 1999년에 개장한 이 공원은 전 세계 98종 23,000여 본의 장미를 자랑한다. 또한 공원에는 큐피드 모양의 분수, 11개의 장미 터널, 43개의 장미 탑, 4개의 조경 조명, 40m 높이의 장미 툴타리 등 독특한 볼거리가 있어 장미를 사랑하는 사람과 평화로운 휴식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한다.

 

 

 

장미가 종류별로 어마어마하게 많다

▷특징

창원장미공원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24시간 개방하고 입장료가 무료라는 점이다. 공원에는 장미 외에도 튤립, 목련, 진달래 등 다양한 꽃을 감상할 수 있다. 공원에는 잔디밭, 산책로, 분수대 등 다양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공원의 자연미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큐피드 동상이 딱 하니 자리잡고 있다

▷장미축제 개최지

창원장미공원은 휴식과 여기를 위한 공간일 뿐만 아니라 봄이면 장비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장미 전시회, 장미 판매, 장미꽃길 산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축제는 공원에 있는 장미의 아름다움과 향기를 기념하는 행사로 전국에서 방문객들이 방문한다.

 

휴식처도 아늑하고 좋다

▷장미공원을 들러야 하는 이유

창원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일정에 장미공원을 꼭 포함시켜야 한다. 공원은 아름다운 장미와 그 외 다양한 꽃들을 감상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일 것이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 장미를 사랑하는 사람, 평화로운 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창원장미공원은 완벽한 장소가 되어 줄 것이다.

 

가자 창원장미공원으로!

▷가는 방법

장미공원을 가려면 방문객들은 도심에서 버스나 택시를 탈 수 있다. 공원은 자동차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방문객을 위한 충분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따라서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에 흠뻑 젖을 곳을 찾고 있다면 창원 장미공원이 제격일 것이다.

 

▷창원장미공원 요약 및 정리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원대로 927

→연중무휴 운영(매월 첫째 주 월요일 휴무)

→입장료 무료

→주차장 무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08:00 ~ 24:00 이용)

→창원장미공원 해당 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