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봄꽃정원 : 아름다운 세계로의 초대

2023년 경기도 포천시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봄꽃정원의 생기 넘치는 매력의 장이 열린다. 2023년 5월 20일부터 6월 18일까지 개장하는 이 매혹적인 정원은 유채꽃, 금잔화, 피튜니아 등 다채로운 봄꽃을 선보인다. 정원을 탐험하고 자연의 경이로움을 발견해 보는 뜻깊은 시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2023년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봄꽃정원 포스터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봄꽃정원 정보

→행사 기간 : 5월 20일(토) ~ 6월 18일(일)

→장소 :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주차장 : 관인면 중리 526-1

→문의처 : 한탄강사업소 지질공원팀 - 031) 538-2312

→관련페이지 바로가기↑

 

 

 

▷봄꽃 태피스트리

봄꽃 정원에서 봄꽃의 매혹적인 전시를 목격할 수 있다. 생동감 넘치는 유채꽃과 매력적인 금잔화, 섬세한 피튜니아가 어우러져 정원은 색색의 태피스트리로 변신한다. 이 매혹적인 광경은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기쁨을 가져다주는 시각적 향연을 준다.

 

▷독특한 정원

봄꽃 정원은 독특한 특은 일반적인 광경을 뛰어넘는다. 상상과 현실이 만나는 대형 토피어리 포토존으로 들어가 기발한 풍경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담아낼 수 있다. 그리고 주변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단순한 전망대에서 평온함을 찾을 수 있다. 이러한 독특한 요소는 진정으로 기억에 남고 매혹적인 기억으로 남게 된다.

 

▷모두를 위한 장소

봄꽃정원은 다양한 행사에 적합한 장소다.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벚꽃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목가적인 정원 길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산책하며 로맨스를 경험할 수 있다. 즐거운 피크닉을 위해 친구들을 모으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져보자. 이 정원은 모든 방문객에게 친근하고 포용적인 분위기를 선사하고 모든 사람을 수용한다.

 

넓은 꽃밭1넓은 꽅밭2

▷자연의 세레나데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봄꽃정원을 둘러보면서 라이브 음악과 공연의 세레나데를 들어보도록 하자. 시립 민속 예술단, 인디 밴드, 어쿠스틱 앙상블의 선율이 정원 경험에 매혹적인 감동을 더할 것이다. 꽃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들 때 조화로운 소리가 당신을 감미로움에 빠져들게 할 것이다.

 

▷발견의 관문

봄꽃정원 너머에는 고요한 한탄강이 있어 더 많은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고요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강둑을 따라 여유롭게 산책하거나 낚시, 피크닉 등의 활동에 참여해 보면 행복해진다. 유적지, 문화적 랜드마크,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가득 차 있어 발견과 모험의 여정으로 떠날 수 있다.

 

사랑합니다 문구가 있는 체어꽃으로 가꾼듯한 여자 동상

▷봄꽃정원으로의 초대

2023년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봄꽃정원이 봄의 화사함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활기찬 꽃에 흠뻑 빠져보고 흥미진진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자연의 경이로움 속에서 위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색채의 만화경, 멜로디 선율, 즐거운 분위기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 준다. 달력에 표시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아 2023년 한탄강으로 떠나는 황홀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이다.

 

 

 

*다음 포스팅을 추천합니다.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 정원에 삽니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개최되는 국제원예박람회이다. 무려 10년 만에 다시 개최가 되었고 A2/B1급의 국제 공인 정원 박람회이기도 하다. 2002년, 2009년, 2013년에 이어 한국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