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달빛 영화제 & 나이트마켓 : 오감을 만족시키는 축제

진주시 달빛영화제 & 나이트마켓

▷진주시 달빛 영화제 & 나이트마켓 정보

→일시

 - 1회차 : 5월 26일(금)

 - 2회차 : 6월 23일(금)

 - 3회차 : 7월 28일(금)

 - 4회차 : 8월 25일(금)

→운영시간 : 17:00 ~ 22:00

→장소 : 진주종합경기장 야외공연장

→입장료 : 무료

→문의처 : 진주시 체육진흥과(055-749-8623)

→홈페이지 : 진주시청 관련 페이지로 바로가기↑

 

 

 

▷진주시 달빛 영화제 : 별빛 아래 영화를 관람하다

진주시 달빛영화제는 매년 진주시에서 열리는 야외행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주종합운동장의 고혹적인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져 영화 마니아들에게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 축제는 5월부터 8월까지 매월 4번째 금요일에 열리며 영화 상영과 매력적인 라이브 공연이 어우러진 즐거운 축제다.

 

 

 

축제는 5월 26일 유명 배우 유연석과 차태현이 주연을 맡은 영화 '멍뭉이' 상영으로 시작된다. 영화가 시작되기 전 관객들은 인형극, 댄스쇼, 태권도 시범 등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방문자는 즐거운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될 것이다.

 

진주시 달빛영화제는 가족, 친구, 이웃이 함께 모여 영화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활기찬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날이다. 개인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고 공유된 경험에 수반되는 집단적 기쁨을 포용할 수 있는 소중한 모임의 역할을 한다. 영화 및 문화 예술 축제에 참가하실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참석하길 바란다.

 

진주종합운동장에 모인 사람들진주종합운동장에서 영화관람하는 사람들

▷나이트 마켓 : 흥미로운 음식과 쇼핑의 밤

나이트 마켓은 진주종합운동장 야외공연장을 활기 넘치는 장터로 탈바꿈시키는 연중행사로 기대를 모은다. 5월부터 8월까지 매주 금요일에 열리는 이 활기찬 야시장은 다양한 미식의 즐거움, 독특한 공예품, 세련된 의류 등을 선보인다.

 

5월 26일부터 야시장은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문을 열며 방문객들이 다양한 음식 가판대와 판매 부스를 둘러볼 수 있다. 간식을 원하든 독특한 수제 공예품을 찾고 있든 상관없이 시장은 모든 취향과 관심에 맞는 것을 모두 갖추고 있다. 맛있는 음식과 여유로운 쇼핑으로 가득한 저녁을 즐기고자 하는 가족, 친구, 커플에게 이상적인 장소일 것이다.

 

나이트 마켓은 활기찬 지역 문화에 몰입하고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재능 있는 장인이 만든 독특한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이다. 이 행사는 참석자들이 긴장을 풀고 사교하며 다양한 제품을 감상할 수 있는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최 측은 모두가 축제에 참여하고 야시장의 활기찬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당신을 초대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기념 주화 발행 안내

▷기념 주화 소개 2023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관련해서 기념주화 이벤트를 한다고 한다. 발행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꼭 예약을 해서 기념주화를 받아보시길 바란다.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