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편한 비상금 대출 :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비상금

쏠편한 비상금 대출
쿠팡

1. 쏠편한 비상금 대출 소개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소액 대출 상품이다.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을 통해서 신용도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급전이 필요할 때 정말 쏠쏠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2. 대출정보

대출대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면서 당행 심사기준을 총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최소 500,000원 ~ 최대 3,000,000원
대출기간 최대 1년
대출금리 - 우대금리 :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최고 0.3%
※급여이체 및 MY급여클럽(일정금액거래시) 0.2%, 신한카드(신용/체크)이용 0.1%

- 연체금리 : 대출이자를 납후해야하는 날에 납입을 하지 않거나 대출계약이 종료되는 날에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으면 원래 약정한 이자에 가산되는 금리, 연체금리는 대출 이자율에 연체가산 금리 3%를 더해 최대 연 15%이내로 적용된다.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인지세 대출금액 5천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비과세가 적용되고 그 이상일 경우 발생하는 인지세 비용은 은행과 고객이 50%씩 부담한다.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 : 70,000원(고객,은행 각각 35,000원씩), 1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 : 150,000원(고객, 은행 각각 75,000원씩)

홈페이지 신한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3. 금리정보

- 대출을 실행했을 시 적용되는 금리

금리구분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 최저금리 최고금리
금융채(1년) 4.12% 3.14% 0.30% 6.96% 7.26%

 

- 적용금리 계산법 : 기본금리에서 우대금리를 차감한다.

①기준금리 : 금융채 1년

②기본금리 : 기준금리 + 가산금리

 

4. 가입방법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 전용 대출상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신한쏠앱을 통해서 대출진행이 가능하다. 우선 앱을 다운로드한다.

 

①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신한 MY CAR 신차 대출 앱 다운로드

 

②App Store에서 다운로드

신한 MY CAR 신차 대출 앱 다운로드

 

로그인한 후 화면 하단의 상품 → 빌리기/소비하기 → 대출 → 개인대출에서 긴급소액 → 쏠 편한 비상금 대출 순서로 클릭하면 한도 알아보기/신청을 통해 쏠편한 비상금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

 

재직, 소득서류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필요할 때 자금을 사용할 수 있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SOHO CSS 사이버론(개인사업자 인터넷 기업대출) : 개인사업자가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으로 대출

1. SOHO CSS 사이버론 소개 신한은행에서 개인사업자가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상에서 기업대출을 신청하고 대출 가능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 전용 지원 상품이다. 물론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