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예금 적금 담보대출 : 갑자기 돈이 필요할때 예적금 해지 없이 잔액의 95%까지 빌리는 담보대출상품

케이뱅크 예금 적금 담보대출

1. 케이뱅크 예금 적금 담보대출 소개

케이뱅크 예금 적금 담보대출은 케이뱅크의 예적금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다. 최대한도 5,000만 원에 대출금리는 예적금 금리에 1.0%만 가산된다. 본인 명의의 예금이나 적금을 가지고 있다면 담보로 대출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상환에도 유리한 편이다.

 

 

 

2. 주요 특징

①지금까지 쌓은 이자가 아깝지 않게 예금과 적금 해지 없이 잔액의 95%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②빌린 금액은 원할 때 언제든지 갚아도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다. 그리고 수수료도 면제다.

③만기일시상환 또는 마이너즈통장 중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해서 상환할 수 있다.

 

※만기일시싱환은 대출금을 일시에 받아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에 원금을 갚는 방식이고, 마이너즈통장은 주어진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며, 쓴 만큼 이자를 내는 통장 형식의 한도거래방식이다.

 

 

 

3. 대출정보

대출대상 내국인 거주자이면서 당행 본인명의 예금/적금 계좌를 보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출한도 - 가입한 예금/적금 계좌의 잔액 95%범위내에서 10만원 단위로 대출가능
- 최소 가입금액 10만원, 최대 5,000만원 한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 담보로 제공한 예금.적금의 만기일
중도상환해약금 없음
담보 본인명의의 예금, 적금을 담보로 한다.
홈페이지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4. 금리정보

담보로 제공되는 예금/적금 상품금리 + 가산금리

구분 적용금리
기준금리 예금/적금 상품금리
가산금리 1.00%(한도대출 : 1.50%)

 

5. 대출방법

케이뱅크 예금 적금 담보대출은 100% 비대면 대출상품이다. 우선 케이뱅크 앱을 다운로드하여야 한다.

 

1)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②App Store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2) 대출신청

①다운로드한 앱을 실행하고, 회원가입 및 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을 진행한다.

②최초 화면 하단의 상품 클릭한다.

③상단 두 번째 대출을 클릭한다.

④담보에서 예금 적금 담보대출을 클릭한다.

⑤한도조회하기를 클릭한후 본인의 대출한도를 확인하고 이어서 대출을 진행하면 된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예금 적금 담보대출은 담보할 예적금이 없다면 대출을 할 수 없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케이뱅크 전세대출 : 나에게 맞는 조건으로 2분이면 신청하는 맞춤형 전세대출

1. 케이뱅크 전세대출 소개 케이뱅크 전세대출은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전세자금 대출상품으로, 전세보증금을 대출받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에서 취급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