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K 정기예금 : 복잡한 조건없이 간편하게 보관하는 케이뱅크 예금상품

코드K 정기예금

코드K 정기예금 소개

코드K 정기예금은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정기예금상품이다.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연 4.0%의 매력적인 금리를 제공하고, 기간 및 예치 금액 설정도 비교적 자유로워 목돈 굴리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징

①조건 없는 혜택 : 복잡한 우대조건 신경 쓸 필요 없이 누구에게나 유리한 금리를 준다.

 

②금리보장서비스 : 가입 후 금리가 오르면 나의 금리도 따라서 올라간다.

 

③급할 땐 부분출금 :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땐 꺼내 쓸 수 있다. 해지를 할 필요 없이 두 번까지는 부분출금이 가능한 것이다.

 

④자유로운 가입기간 : 목돈을 짧게 넣어두는 것도 가능하다. 최소 1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가입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예금 정보

1) 가입대상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

 

2) 가입기간

최소 1개월 ~ 최대 36개월

 

3) 가입금액

최소 100만 원 이상

 

4) 이자지급방법

만기일시지급

 

5) 부분인출

2회까지 부분인출 가능, 중도해지금리 적용된다.(예금잔액이 최소가입금액 이하 거나 비과세로 가입한 경우에는 부분인출이 불가능하다.)

 

6)재예치

만기 시 해지방법을 자동 재예치로 신청한 경우에는 2회까지 재예치가 가능하다.

 

금리 정보

1) 적용 금리

- 1개월 이상 : 3.20%

- 3개월 이상 : 3.80%

- 6개월 이상 : 4.00%

- 12개월 이상 : 4.00%

- 24개월 이상 : 3.40%

- 36개월 이상 : 3.40%

 

2) 중도해지금리

- 1개월 미만 : 연 0.10%

- 1개월 이상 : 연 0.30%

- 3개월 이상 : 연 0.50%

- 6개월 이상 : 기본금리 * 70% * 경과일 수 / 계약일수(최저 연 0.50%)

- 9개월 이상 : 기본금리 * 80% * 경과일 수 / 계약일수(최저 연 0.50%)

- 11개월 이상 : 기본금리 * 90% * 경과일 수 / 계약인수(최처 연 0.50%)

 

3) 만기 후 금리

- 만기 후 1개월 이내 : 만기시점 기본금리 * 50%

- 만기 후 1개월 초과 ~ 6개월 이내 : 만기시점 기본금리 * 30%

- 만기 후 6개월 초과 : 연 0.20%

 

가입 방법

 

make money, Kbank

우리 함께 써요!

www.kbanknow.com

 

1)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② App Store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2) 가입하기

①다운로드 완료 후 앱을 실행한다.

 

②예금가입을 진행하기 위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한다.

 

③화면 하단의 2번째 상품→예적금→예금→코드 K 정기예금 순서로 클릭한다.

 

④'가입하기'를 클릭하면 약관동의 후 추가정보를 설정한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유의사항

①코드K 정기예금을 가입하시는 경우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1항에 따라 상품에 관한 중요한 사항을 설명받을 수 있다.

 

 

②압류, 가압류, 질권설정 등 출금제한 사고신고가 등록된 경우에는 자동해지 및 자동 재예치가 불가하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된다.

 

③코드K 정기예금으로 양도는 불가능하나, 상속에 의한 명의변경은 가능하다. 다만 상속 시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 상의 제약 등으로 상속인이 당행의 예금거래 상대방이 아닌 경우에는 해지만 가능하다. 상속에 의하여 예금계약이 해지된 경우에는 계약일 당시 약정한 기본금리로 셈한 이자를 원금에 더하여 지급한다.

 

예금자보호

코드K 정기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자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는다.

 

 

 

 

하나의 정기예금 : 자유롭게 자금관리가 가능한 하나은행 앱 전용 정기예금

하나의 정기예금 소개 하나의 정기예금은 하나은행에서 판매하는 정기예금 상품으로 하나원큐(스마트폰 뱅킹) 전용 상품이다. 높은 금리와 세금 우대 혜택이 존재하고 계약기간 및 가입금액이

ordinarypersons.tistory.com

 

쏠편한 정기예금 : 만기일을 자유롭게 설계하고 여유롭게 관리할 수 있는 예금상품

1. 쏠편한 정기예금 소개 쏠편한 정기예금은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정기예금상품이다. 쏠편한 정기예금은 다양한 금리와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만기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안정적인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