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K 자유적금 : 월 30만원으로 누리는 간편한 자유적금상품

코드K 자유적금

코드K 자유적금 소개

코드K 자유적금은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자유적금상품이다.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누구에게나 유리한 금리를 제공하고, 매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다. 목돈 마련을 유리한 높은 금리와 자유로운 납입방식으로 인기가 높은 편이다.

 

 

 

특징

①복잡한 우대조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누구에게나 유리한 금리를 제공한다.

 

②부담 없이 여유돈 생길 때마다 모을 수 있다. 매월 30만 원까지 자유롭게 입금이 가능하다.

 

③급하게 돈이 필요할 땐 꺼내 쓸 수 있다. 해지할 필요 없이 두 번까지 부분출금이 가능하다.

 

 

 

적금 정보

가입대상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1인당 최대 15계좌 개설 가능하다.)
가입기간 최소 1개월 ~ 최대 3년
가입금액 최소 1천원 ~ 최대 30만원 이하(적립한도 : 월 최대 30만원)
세제혜택 본인 한도 내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이자지급방식 만기일시지급식
부분인출 2회까지 가능,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된다.
홈페이지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금리 정보

기본금리 1개월 : 3.30%, 3개월 : 3.50%, 6개월 : 3.60%,1년 : 4.30%, 2년 : 4.35%, 3년 : 4.40%
중도해지금리 1개월 미만 : 연 0,10%, 1개월 이상 : 연 0.30%, 3개월 이상 : 연 0.50%, 6개월 이상 : 기본금리*70%*경과일수/계약일수, 9개월 이상 : 기본금리*80%*경과일수/계약일수, 11개월 이상 : 기본금리*90%*경과일수/계약일수
만기 후 금리 만기 후 1개월 이내 : 만기시점 기본금리*50%, 만기 후 1개월 초과 ~ 6개월 이내 : 만기시점 기본금리*30%, 만기 후 6개월 초과 : 연 0.20%

 

가입방법

1)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② App Store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2) 가입하기

①다운로드 완료 후 앱을 실행

②적금가입을 진행하기 위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

③화면 하단의 2번째 상품→예적금→적금→코드 K 자유적금 순서로 클릭

④'가입하기'를 클릭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

 

예금자 보호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자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 원'이며, 5천만 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는다.

 

쿠팡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코드K 정기예금 : 복잡한 조건없이 간편하게 보관하는 케이뱅크 예금상품

코드K 정기예금 소개 코드K 정기예금은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정기예금상품이다.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연 4.0%의 매력적인 금리를 제공하고, 기간 및 예치 금액 설정도 비교적 자유로워 목돈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