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플러스박스 : 금리부터 한도까지 파킹할 수 있는 통장

플러스박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소개

케이뱅크 플러스박스는 주차장에서 차를 주차하듯이 언제든지 돈을 넣고 인출할 수 있는 파킹통장이다. 계좌당 5천만원까지 원금 보호를 해주기에 안심하고 예치가 가능하며, 일복리까지 가능해 돈 모으는 재테크에 딱 좋다. 단기적으로 돈을 보관하면서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다.

 

 

make money, Kbank

우리 함께 써요!

www.kbanknow.com

 

 

 

특징

①취향에 따라서 파킹방법을 플러스박스 또는 기분통장으로 선택할 수 있다.

 

②조건 없이 누구나 하루만 맡겨도 연 2.30%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③하루에 한 번씩 이자를 받고 일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상품 정보

1) 가입대상

당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1인당 최대 10 계좌 개설 가능)

 

2) 가입금액 

보유한 플러스박스 계좌 잔액을 모두 합상하여 최대 300,000,000원까지 입금이 가능하다.

 

3) 가입기간

제한 없음

 

4) 거래방법

연결된 계좌를 통한 입출금만 가능하며, 그 외의 입출금은 모두 제한된다. 그리고 급여이체, 카드결제, 공과금 결제 등 결제성 계좌이체 등록이 불가하며, 현금 출금계좌로도 사용할 수 없다.

 

5) 자동이체 설정

연결계좌에서 플러스박스 계좌로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플러스박스 화면에서만 등록과 해지가 가능하다.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금리 정보

적용금리 : 연 2.30%

 

가입 방법

1)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② App Store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2) 가입하기

다운로드 완료 후 앱을 실행한다. 그리고 상품가입을 진행하기 위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한다. 로그인을 하면 최초 화면 하단의 2번째 상품→예적금→통장→플러스박스 순서로 클릭한다. '바로 만들기'를 클릭하면 플러스박스/플러스박스 기분통장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유의사항

①플러스박스의 해지 시 원금 및 이자는 연결계좌로 이체 처리된다.

 

②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입금, 출금, 이체 등 잔액 변동이 불가하다.

 

③플러스박스는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불가능하다.

 

④플러스박스의 양도는 불가능하다.

 

⑤플러스박스는 상속 시 명의변경이 불가하며, 해지만 가능하다.

 

 

 

 

쏠편한 입출금통장 : 이체수수료, 타행자동이체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되는 상품

쏠편한 입출금통장 소개 쏠편한 입출금통장은 신한은행의 모바일앱인 신한 SOL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비대면 전용상품이다. 3분 안에 간편하게 개설이 가능하고 모바일이체, ATM 인출, 타행 자동

ordinarypersons.tistory.com

 

KB 올인원급여통장 : 소득이 있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수 있는 온국민 급여통장

1. KB 올인원급여통장 소개 KB 올인원급여통장은 KB국민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급여통장 상품이다. 소득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 매월 일정한 날짜에 급여가 입금되면 수수료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