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문자 : 셀루티오 대행사 문자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셀루티오 대행사

피싱문자란?

요즘은 피싱문자가 정말 교묘하고도 치밀한 계산을 하면서 오는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자칫 무심하게 클릭했다가 크게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우리들은 항상 경각심을 하지고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 셀루티오라는 대행사를 아는가? 이름도 셀트리온과 비슷한 게 왠지 모를 친숙함이 생기게끔 지은 피싱문자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셀루티오 대행사 문자

셀루티오 대행사의 문자는 다음과 같다.

 

부업할 분을 찾는다고 한다. 근데 조건이 너무나도 좋다. 핸드폰으로 일을 하면 되는데 200만 원까지도 벌 수 있다고 하고, 가입비와 교육비도 일절 없다고 한다. 그리고 링크를 같이 띄워주는데 진짜 무심코 보다간 클릭할 수밖에 없게끔 사람심리를 잘 파고들어 만들어 논 것 같다. 부업이 절실하신 분들은 무조건 속을 수 있을 것 같다.

 

절대 링크 클릭하지 마세요!

나는 진짜 무심결에 뭔가 싶어서 링크를 클릭했다. 그랬더니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넘어간다. 순간적으로 '아 이거 잘못하다간 큰일 나겠다.'란 생각이 들어서 바로 뒤로가기하고 해당 문자는 삭제 후 번호는 차단했다.

 

인터넷으로 관련 정보를 알아보려고 했는데, 정보가 거의 없다시피 하기에 정확하게 피싱 문자가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대행사라는 곳에서 취업사이트가 아닌 불특정 한 다수들에게 이런 문자를 보낸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된다는 생각을 한다.  그렇기에 본인에 도움이 일절 되지 않고, 100% 사기가 아니면 이상한 피싱문자라고 생각하고 무조건 문자를 삭제하시길 바란다.

 

뭔가 설득되는 문자다. 이래서 조심해야 한다.

마무리

피싱 문자는 공격자가 사용자를 속여 사용자의 개인정보 등 기타 중요한 테이터를 훔쳐가는 온라인 사기다. 그렇기에 피싱 공격에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하고 개인정도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대처가 필요하다. 모르는 번호로 이상한 문자가 오면 항상 신중함을 유지하며 문자의 진위를 제대로 확인하고 절대 속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무조건 링크가 같이 온다면 클릭하지 않는 습관을 기르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삼쩜삼 환급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