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꽃축제 : 화훼주단지인 김해의 아름다운 꽃과 향기가 가득한 축제

김해 꽃축제

김해 꽃축제 소개

경남 김해에서 제8회 김해 꽃축제가 열린다. 8회라는 것은 벌써 8년째 축제를 이어오고 있다는 것이다. 김해 꽃축제는 작년에 꽃축제장이 인산인해를 이루어 경찰까지 동원되어 교통 통제를 할 정도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그래서 각종 원예 식물과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김해 꽃 축제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한다.

 

 

 

축제 정보

①기간 : 2023.05.11(목) ~ 2023.05.14(일)

 

②시간 : 11:00 ~ 18:00 (요일은 09:00 오픈, 목요일은 21:00 마감, 토요일은 18:30 마감)

 

③장소 : 김해 대동 생태공원(경상남도 김해시 대동면 조눌리)

 

④요금 : 무료

 

행사 일정

김해 꽃축제 행사일정

①개막식 : 5월 11일(목) 오후 6시

 

②KNN 개막 축하 특집방송 : 5월 11일(목) 오후 7시

※초청가수 : 장윤정, 진성, 박군, 쌍둥이, 문연주, 소유미, 나영

 

③개막 축하 불꽃쇼 : 5월 11일(목) 오후 9시

 

김해 꽃축제김해 꽃축제

특이사항

김해 화훼 단지를 위한 축제이기에 김해에서 나오는 꽃들은 다 구경할 수 있고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하다. 그리고 주차장이 넓고 무료로 진행되기에 자차를 끌고 가는데 있어서 부담이 없는 편이다. 하지만 사람이 그만큼 많이 오기 때문에 시간을 여유 있게 두고 가는 걸 추천한다. 또한, 5월 11일 21시부터 관람객 퇴장 시 선착순으로 꽃을 무료로 나눠준다고 하니 이왕 축제에 오는 거면 이 시간이 맞춰서 오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이다.

 

영상

내가 직접 김해 꽃축제에 가서 찍은 영상이다.

 

문의처

김해 꽃축제 추진위원회(주관농협 : 대동농협) Tel : 055-335-7711

 

김해 꽃축제 관련 페이지 바로가기↑

마무리

김해 꽃축제는 지역 화훼농가의 소득을 증대하고, 시민들에게는 꽃을 통해 힐링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뜻깊은 축제다. 실제 평소에는 구매하려면 비싼 꽃들을 정말 반값이하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고, 특히나 꽃꽃이 체험은 자신이 직접 고른 꽃으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꽃꽃이를 하고 완성품은 직접 가져갈수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침체된 화훼산업을 살리기 위해 선두에 서서 있는 김해 꽃축제에 와서 넘치는 향기를 즐기러 오라!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요시고 사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