멧 갈라 : 세계에서 가장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패션 행사

멧 갈라

멧 갈라 소개

멧 갈라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패션 행사다. 뉴욕 시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주최하는 이 연례행사는 패션, 엔터테인먼트, 문화계의 거장들이 모여 독창성, 패션, 예술을 기념한다. 매년 다른 주제로 다가오는 멧 갈라는 우아하고 고전적인 것부터 시작해서 터무니없지만 대담한 것까지, 가장 놀랍고도 전위적인 패션 룩들을 선보이는 것으로 아주 유명하다.

 

 

 

개최 이유

멧 갈라는 1948년 처음 개최되었으며 이후 패션계에서 하나의 상징처럼 여겨졌다. 매년 5월 첫째 주 월요일에 개최되며 '패션계의 오스카'로도 불린다. 이 행사는 전 세계의 의상과 액세서리를 수집, 보존 및 전시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의상 연구소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다.

 

테마

매년 멧 갈라에는 행사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테마가 존재한다. 게스트들은 그 테마에 따라 옷을 입어야 하며, 디자이너는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맞춤 의상을 만들어낸다.

 

게스트

멧 갈라는 연예인, 모델, 디자이너, 업계 관계자 등 연예계, 패션계, 문화계의 다양한 거물들이 참석한다. 또한, 패션 편집자, 블로거, 소셜 미디어와 패션 간행물에서 행사를 다루는 영향력 있는 많은 사람들도 참석한다.

 

문화 현상

멧 갈라는 단순한 패션 행사가 아니라 문화 현상이기도 하다. 트렌드를 설정하고 논쟁을 불러일으키며 패션 산업과 그 너머에까지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게스트들이 자신의 패션 룩을 선보이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레드카펫은 그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그리고 그들의 패션 룩은 패션 전문가와 팬들에 의해 논의되고 분석되며 비평이 대상이 된다.

 

영상

블랙핑크의 제니가 멧 갈라 행사를 참여하면서 찍은 브이로그 영상이다. 이를 통해 멧 갈라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멧 갈라멧 갈라

마무리

멧 갈라는 창의성, 혁신, 화려함으로 대표되는 상징적인 패션 행사다. 매년 통일되는 테마, 다양한 패션 룩 그리고 스타들이 총출동과 함께 세계의 이목을 사로잡았고 패션 역사에서 한 획을 긋고 있다. 이 행사는 단순히 패션쇼나 파티가 아니라 예술과 문화를 후원하는 자선 행사이기 때문에 참석자들은 자신의 패션감각을 자랑함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행사의 끝에는 올해의 패션 아이콘을 발표해 패션계의 새로운 트렌드가 선도하는 역할까지 한다.

 

 

 

 

케이뱅크 MY 체크카드 : 전월실적 조건 없이 무조건 300원 캐시백해주는 체크카드

케이뱅크 MY 체크카드 소개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는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에서 출시한 체크카드다. 10가지 혜택 영역에서 5천 원 이상 결제하면 전월실적 조건 없이 300원 캐시백 해주며, 매일

ordinarypersons.tistory.com

 

테러리스 : 위험 지역을 알리는 살인 예고 지도 사이트

1. 테러리스 소개 요즘 유행처럼 퍼지는 살인예고글이 인터넷상에서 무분별하게 올라오고 있다. 인터넷에 올라오는 살인예고글에 대한 정보를 다수의 시민들에게 조금이라도 알려 불안감을 덜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