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장미 축제 :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장미꽃 페스티벌

곡성 장미 축제

곡성 장미 축제 소개

우리나라 장미축제하면 대표 격이라고 할 수 있는 곡성 장미 축제가 다가온다. 곡성 장미 축제는 평소에는 볼 수 없는 다양하고 희귀한 종류의 모든 장미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축제다. 매년 5월, 수억만 송이의 장미가 향연을 이루는 곡성 장미 축제로 당신을 초대한다.

 

 

 

축제 정보

①축제 일정 : 2023.5.20(토) ~ 5.29(월) / 10일간

 

②장소 :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전남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52-16)

 

③주체/주관 : 곡성군

 

④문의전화 : 061-363-8379

 

⑤홈페이지 : 곡성 장미 축제 바로가기↑

 

특징

①전 세계 명품 장미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기회!

 

②열흘 이상 이어지는 매년 30만 명 이상이 찾는 우리나라 대표 꽃 축제

 

③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즐길거리가 가득하여 가족, 친구, 연인들의 워너비 축제

 

④축제 기간 동안은 밤 10시까지 연장 운영(표는 평일 - 08:00~19:30 / 주말(공휴일) - 08:00 ~20:00)

 

2023 행운의 황금장미를 찾아라!

곡성 장미 축제

 

수 만송이 장미 속에서 특별한 한 송이를 찾는 주인공에게 미니 골드바 증정하는 아주 특별한 시간이 다가온다.

 

①행사기간 :5:20(토) ~ 5.29(월) / 매일운영

 

②행사장소 : 잔디광장

 

③참가방법 : 현장 사전 접수

 

④매일매일 찾아오는 행운의 시간! 미니 골드바도 찾고 인생샷도 건지세요!

 

공연 안내 <중앙부대>

곡성 장미 축제

 

행사 및 체험

곡성 장미 축제

 

영상

 

장미 곡성 축제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가 되어 있는 영상이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영상 감상을 추천한다.

 

마무리

곡성 장미 축제는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인기 축제이자 어디서도 쉽게 보기 힘든 전 세계 명풍 장미들이 한 곳에 모여있기는 국내 유일무이한 기회의 축제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공연도 즐기고 아름다운 장미를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곳을 방문하면 많은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진주시 달빛 영화제 & 나이트마켓 : 오감을 만족시키는 축제

▷진주시 달빛 영화제 & 나이트마켓 정보 →일시 - 1회차 : 5월 26일(금) - 2회차 : 6월 23일(금) - 3회차 : 7월 28일(금) - 4회차 : 8월 25일(금) →운영시간 : 17:00 ~ 22:00 →장소 : 진주종합경기장 야외공연

ordinarypersons.tistory.com

 

[후기]김해 꽃축제 다녀왔습니다.

2023년 5월 13일 토요일 김해 꽃축제를 다녀왔다. 집 근처기도 하고 내가 김해 꽃축제 정보 관련 포스팅도 했고, 여자친구가 꽃을 워낙에 좋아하는 친구여서 겸사겸사 다녀왔다. [김해 꽃축제 관련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