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MY 체크카드 : 전월실적 조건 없이 무조건 300원 캐시백해주는 체크카드

케이뱅크 MY 체크카드
쿠팡

케이뱅크 MY 체크카드 소개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는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에서 출시한 체크카드다. 10가지 혜택 영역에서 5천 원 이상 결제하면 전월실적 조건 없이 300원 캐시백 해주며, 매일 최대 5천 원, 매월 최대 15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건 없이 캐시백을 제공하는 만큼, 실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혜택을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카드상품이다.

 

 

 

특징

①생활비 카드는 이거 하나로 끝, 10가지 생활영역에서 결제할 때마다 300원씩, 최대 500원 캐시백을 받는다.

 

②알뜰교통 플러스 카드로 생활비를 더 아낀다. 버스, 지하철 탈 때마다 최대 450원씩 돌려받는다.

 

③슬기로운 통근생활, 대중교통 캐시백이 또 있다. 대중교통비가 매달 5만 원 이상이라면 월 삼천 원의 캐시백을 또 받는다.

 

④생활비 입출금할 때 수수료가 없다. 모든 은행, GS25 편의점에서 ATM 수수료가 면제된다.

 

 

 

상품 정보

1) 혜택안내

매일매일 최대 5천원, 매월 최대 15만 원까지 10가지 혜택 영역에서 결제를 할 때마다 최대 500원 캐시백이 지급된다.

캐시백 영역 및 대상 가맹점
편의 ∙ 생활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올리브영, 다이소, 노브랜드
커피 ∙ 음료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메가커피, 이디야, 빽다방, 공차, 메머드커피
패스트푸드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서브웨이, KFC, 맘스터치, 쉐이크쉑
베이커리 ∙ 디저트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뚜레쥬르, 이삭토스트, 베스킨라빈스, 설빙
패션 지그재그, 무신사, 에이블리, 브랜디, SSF, W컨셉, ZARA
영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도서 교보문고, 영풍문고, 알라딘, Yes24
택시 카카오택시, 타다
OTT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어학 YBM (TOEIC 등 어학시험)

 

2) 모바일카드 이용안내

신청 시 Pay서비스에 자동 등록되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당행에서 자동 등록되는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외에도 Pay서비스에서 직접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다.

 

3) 해외이용안내

해외이용금액에 국제브랜드사(VISA)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이용금액의 1.1%)와 카드 승인시점(무승인 건은 접수 시점) 기준 대외결제은행의 전신환매도율을 적용 후, 당행이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이용금액의 0.25%, 국제브랜드 수수료 제외)가 추가된 금액이 청구된다. 제3국 통화(KRW 거래 포함)는 미국달러로 환산되어 적용된다.

 

4) 후불교통카드 이용안내

①이용한도 :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 월 30만 원까지 이용가능하다.

 

②이용대금 결제 : 전월 2일부터 당월 1일까지 이용한 누적금액을 매월 15일 20시 월 1회 결제계좌에서 자동출금된다.

 

③이용대금 연체 : 15일 당일 결제대금이 출금되지 않을 경우, 연체료가 부과되며 연체이율은 연 9% 수준이다.

 

④연체대금 결제 : 15일 다음날부터 매 영업일 20시 자동 제출금이 시도되며, 직접 납부를 원하는 고객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가 가능하다.

 

⑤이용 제한사항 : 분실, 한도초과 등 사고 등재 사유가 발생했을 시, 해당 정보는 각 교통기관에 전달되며 사유발생일로부터 평균 2일에서 3 영업일이 소요됨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5) 발급이용안내

①연회비 : 없음

 

②브랜드 : 해외겸용(VISA)

 

③발급대상 : 만 17세 이상 케이뱅크 계좌 보유 고객

 

④결제계좌 : 케이뱅크 계좌에 한정된다.

 

⑤온라인 결제 : 결제 카드사는 '케이뱅크' 또는 '비씨카드' 중 선택하여 결제한다.

 

발급 방법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는 비대면 가입 상품으로 케이뱅크 앱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그렇기에 먼저 앱을 다운로드한다.

 

1)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② App Store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2) 발급하기

①다운로드 받은 케이뱅크 앱을 실행한다.

 

②카드발급을 받기 위해서 회원가입과 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을 한다.

 

③로그인을 한 후 최초 화면 하단의 2번째 상품→카드→MY 체크카드 순서로 클릭한다. 

 

④'신청하기'를 누르면 라임과 네이비 중 카드 색깔을 선택하고 카드 비밀번호 등을 설정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카드발급신청이 완료된다.

 

 

 

 

국민내일배움카드 : 취업, 이직, 역량개발에 필요한 훈련을 지원해주는 제도

1. 국민내일배움카드 소개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을 개발할수 있도록 교육비를 지원해주는 제도다. 해당 카드를 통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교육비로 취업이나 이직에 필요

ordinarypersons.tistory.com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혜택 확인 후 발급 받으러 가기

1.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소개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사업자에게 필요한 혜택만 담아 출시한 개인사업자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카카오뱅크 홈페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