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모임비 플러스 : 모임비를 편리게 모으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케이뱅크 모임비 플러스

케이뱅크 모임비 플러스 소개

케이뱅크의 모임비 플러스는 함께 목표를 세우고 필요한 금액을 모으면 우대금리가 주어지는 독특한 스타일의 입출금 통장 상품을 말한다. 케이뱅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서비스로, 모임원과 함께 모임비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모으기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법

 ①회비 안내는 사람, 이젠 칼같이 걷어낸다.(5명 각자 매주 2만원 걷기)

 

②우리 동호회 연말까지 송년회비 모아요.(10명이서 500만원 모으기)

 

③우리 커플의 특별한 날을 위해 비용을 미리 모은다.(2명이서 100만 원 모으기)

 

④우리 가족 여행도 차근차근 준비한다.(4명이서 200만 원 모으기)

 

 

 

상품 정보

가입대상 모임통장서비스를 이용중인 모임장(모임통장 당 5계좌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상품유형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최초 가입긍액 0원
가입기간 목표일을 최소 30일 ~ 최대 200일 사이로 설정
참여가능 인원 모임장 포함 최소 2명 ~ 최대 10명까지
총 목표금액 최소 2만원 ~ 최대 1,000만원까지
같이 모으기 서비스 모임원들과 목표금액을 편리하게 모을 수 있도록 자동으로 모아주는 서비스
자동이체 설정 기준
출금방법 연결된 모임통장으로만 출금이 가능하다.
계좌해지 케이뱅크 앱을 통해서 직접 해지만 가능하며, 해지 시 원금 및 이자는 연결된 모임통장으로 전액 이체된다.
홈페이지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금리 정보

적용금리 기본금리 + 유대금리
기본금리 2.00%
우대금리 ①총 목표금액 달성 시 : 3.00%

②개별 목표금액을 달성한 인원수에 따라 적용 : 5.00%(인당 0.50%, 최대 5.00%)
이자계산방법 ①목표일 이자 : 최초 예금일로부터 목표일 전일까지의 일자별 최종 잔액에 대해 약정된 금리를 적용한다.(이자지급일 : 목표일)

②목표일 이후 이자 : 목표일로부터 다음 이자지급일 전일까지의 일자별 최종 잔액에 대해 일별 고시된 기본금리를 적용한다.(이자지급일 : 3, 6, 9, 12월의 셋째 주 토요일)

 

가입 방법

케이뱅크 모임비 플러스는 비대면 가입 상품으로 케이뱅크 앱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앱 다운로드가 선행되어야 한다.

 

1)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② App Store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2) 가입하기

①다운로드 받은 케이뱅크 앱을 실행한다.

 

②상품가입을 진행하기 위해서 회원가입과 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이 필요하다.

 

③로그인을 한 후 최초 화면 하단의 2번째 상품→예적금→모임→모임비 플러스 순서로 클릭한다. 

 

④'모임비 플러스 시작하기'를 누르고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모임비 플러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임통장 개설이 우선되어야 한다.

 

유의사항

①모임비 플러스는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불가능하다.

 

②모임비 플러스는 질권설정, 양도 및 명의변경이 불가능하다.

 

③모임비 플러스는 당행이체, 타행이체, 무통장 입금이 불가능하다.

 

④모임비 플러스는 연결계좌 외 출금은 모두 제한되며, 급여이체, 카드결제, 공과금 결제 등 결제성 계좌이체 등록이 불가하다.

 

⑤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입금, 출금, 이체 등 잔액 변동이 불가하다.

 

⑥질권, 압류 등 출금제한 사고신고 및 연결계좌(모임통장)의 입금정지 등 사고신고가 등록된 경우에는 출금 및 해지가 불가능하다.

 

⑦압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예금의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 : 넉넉한 납입액과 높음 금리로 큰돈을 모을수 있는 케이뱅크 대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 소개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은 만 17세 이상 개인과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자유적립식 적금상품이다. 가입기간은 6개월에서 36개월까지 자유롭게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