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생활통장 : 생활비만큼 3%의 고금리가 적용되는 생활비 전용 통장

케이뱅크 생활통장

케이뱅크 생활통장 소개

케이뱅크 생활통장은 입출금이 쉬우면서도 300만 원까지 연 3%의 고금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생활비 통장 상품이다. 높은 금리로 인해서 생활비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행운상자, 생활시세 등 다양한 생활과 관련된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일상생활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특징

①생활비가 이자로 돌아오기 때문에 여기저기로 옮길 필요가 없다. 연 3%의 높은 금리를 300만 원까지 제공한다.

 

②생활비를 꺼내는데 수수료를 내면 너무 아깝지 않은가? 케이뱅크 생활통장은 전국 은행은 물론 전국 GS25 편의점 ATM에서 언제든지 수수료가 0원이다.

 

③계좌번호를 아예 외울 필요가 없다. 휴대폰 번호를 계좌번호로 쓸 수 있어 언제든지 바로바로 불러줄 수 있다.

 

④여윳돈은 최대 3억 원까지 파킹통장에 두며 매일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다.

 

⑤생활비 전용 통장이라서 혜택도 생활적이다. 쿠팡과 네이버 멤버십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캐시백과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혜택

케이뱅크를 최초가입하고 생활통장을 만들면 생활쿠폰 1만 원권을 100% 받을 수 있다.

 

매일 매일 혜택이 쏙쏙 생활비가 돌아와요-

매일 매일 혜택이 쏙쏙 생활비가 돌아와요-

www.kbanknow.com

 

상품 정보

가입대상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
예금종류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가입금액 및 기간 제한 없음
가입방법 신규 가입 혹은 보유한 입출금상품의 교체(교체가능상품 : MY 입출금통장, 듀얼K 입출금통장)

 

금리 정보

구분 금액구간 및 금리
300만원 이하 300만원 초과
생활금리 3.00% 0.10%

 

생활통장 보유 개수 생활금리 적용방식
1개 생활금리 자동 적용
복수(2개 이상) ①적용중인 생활금리가 자동으로 해제되는 경우 계좌개설 시점이 빠른 계좌에 적용

②고객이 지정하는 계좌에 우선 적용

 

가입

1)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② App Store로 다운로드

케이뱅크 앱 다운로드

 

2) 가입하기

①다운로드한 케이뱅크 앱을 실행한다.

 

②회원가입과 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을 한다.

 

③로그인을 한 후 최초 화면 하단의 2번째 상품→예적금→생활통장 순서로 클릭한다. 

 

④'생활통장 만들기'를 누르면 기존의 입출금 통장이 있으면 생활통장으로 바꿀 수 있고, 입출금 통장이 없다면 새로 만들기를 통해 통장을 만들면 된다. 간단한 절차에 따라가면 가입이 완료된다.

 

유의사항

①이 예금은 결제성 거래 및 출금연결계좌로 등록한 상품이 모두 해지된 경우에 한하여 해지 가능하다.

 

②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입금, 출금, 이체 등 잔액 변동이 불가하다.

 

③이 예금은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불가능하다.

 

④압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예금의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다.

 

⑤이 예금의 양도는 불가능하나, 상속에 의한 명의변경은 가능하다. 대신, 상속인이 당행의 예금거래 상대방이 아닌 경우에는 해지만 가능하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 금리부터 한도까지 파킹할 수 있는 통장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소개 케이뱅크 플러스박스는 주차장에서 차를 주차하듯이 언제든지 돈을 넣고 인출할 수 있는 파킹통장이다. 그리고 단기적으로 돈을 보관하면서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상

ordinarypersons.tistory.com

 

쏠편한 입출금통장 : 이체수수료, 타행자동이체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되는 상품

쏠편한 입출금통장 소개 쏠편한 입출금통장은 신한은행의 모바일앱인 신한 SOL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비대면 전용상품이다. 3분 안에 간편하게 개설이 가능하고 모바일이체, ATM 인출, 타행 자동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