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퍼플섬 : 보라색으로 물든 독특하고 아름다운 관광섬

▷퍼플섬 소개

퍼플섬은 전라남도 신안군 안좌면에 위치한 반월도와 박지도 두 섬을 일컫는 이름이다. 섬의 지붕, 담장, 도로, 쓰레기통까지 보라색으로 칠해져 있어 퍼플섬라는 이름이 붙었다. 퍼플섬 2019년 개장해 독특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풍광으로 인기 관광지가 됐다.

 

 

 

▷독특한 분위기

주요 볼거리 중 하나는 섬 전체가 보라색으로 물들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다. 보랏빛 지붕과 울타리, 도로가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사계절 내내 퍼플섬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봄에는 보랏빛 꽃이 만발하고, 여름에는 맑고 푸른 하늘과 수정처럼 맑은 바다를 선사한다. 그리고 가을에는 섬 전체가 붉은 단풍으로 뒤덮이고, 겨울에는 섬 전체가 눈으로 뒤덮인다.

 

 

 

▷풍경과 볼거리

퍼플섬은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 섬에는 보랏빛 바다가 보이는 '보라색 다리', 보라색 섬이 한눈에 들어오는 '보라색 탑', 보라색 꽃이 만개한 '보라색 꽃밭'이 있다. 그리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신비로운 보라색 빛으로 둘러싸인 섬에서 캠핑을 즐길 수도 있다.

 

▷퍼플섬에 가야하는 이유

전반적으로 퍼플섬은 독특한 분위기와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꼭 가봐야 할 곳이다. 방문객들은 섬의 독특한 보라색 풍경에 심취함과 동시에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퍼플섬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인 것이다.

 

▷결론

퍼플섬은 진정으로 유일무이한 독특하고 마법 같은 경험을 여러분께 선사할 것이다. 방문객들은 섬의 보라색으로 칠해진 건축물과 자연 환경의 아름다움을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 볼거리와 할거리가 많은 퍼플섬은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에게 완벽한 목적지일 것이다.

 

 

※신안 문화관광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