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MY콕통장 : 계좌 평균잔액으로 우대금리와 금융수수료 면제받는 입출식통장

MY콕통장

1. MY콕통장 소개

평균잔액에 따라서 우대금리 및 금융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의 비대면 전용 입출식 상품이다. MY콕톡장을 통해서 편리하고 경제적인 금융거래를 경험할수 있다.

 

 

 

2. 상품정보

가입대상 개인(1인 1계좌만 가능하다.)
가입금액 제한이 없다.
대상과목 자립예탁금
적립방법 제한이 없다.
기본이율 상품을 가입한 농/축협의 대상과목 기본이율이 적용된다.
우대이율 해당 결산기에 고객이 우대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다음 결산기에 우대이율 적용범위 내에서 우대금리를 적용한다.
이자 지급방법 3월, 6월, 9월, 12월의 넷째 토요일에 이자가 지급된다.
가입/해지안내 스마트뱅킹,콕뱅크,인터넷뱅킹의 비대면해지와, 영업접 방문 해지가 된다.
부가/우대서비스 전월 말 기준으로 면제 요건 충족시 당월 1일 ~ 당월 말일까지 금융수수료가 면제된다.
홈페이지 NH금융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3. 금리정보

예금 신규 가입일에 농/축협별로 고시한 기본이율이 적용되며, 기본이율의 실제적용은 해당 농/축협별로 다르게 적용될수 있기 때문에 가입전에 필히 확인해야 한다.

 

4.가입하기

※NH스마트뱅킹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NH스카트뱅킹 앱

※NH스마트뱅킹앱 다운로드↓(iOS)

NH스카트뱅킹 앱

 

영업점 방문으로도 계좌개설이 되나 휴대폰으로 간단히 앱설치하여 비대면으로 하는것이 훨씬 편리하고 간단하니 여기서는 그에 대한 설명을 하겠다. 우선 NH스마트뱅킹 앱을 깔고 실행시킨다.그 다음 상품에 가입하는 순서는 다음과 같다.

 

- NH스마트뱅킹 가입 및 인증서 로그인 → 상단 우측에 돋보기를 클릭후 MY콕통장을 검색한다 → 가입하기를 클릭한다.(가입전 상담하기를 통해 채팅/이메일/전화 상담을 할수 있다.) → 간단하게 본인인증 후 순서에 따라 진행하면 가입이  끝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NH농협 I(아이)든든적금 : 나의 아이를 위한 든든한 첫 적금상품

1. I(아이) 든든적금 소개 든든한 내 아이의 미래를 위한 첫 선물 같은 적금상품이다. 우대금리 최고 1.5% p까지 제공이 되기에 일반 적금 상품 대비 금리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 저출산 시대에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