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비상금대출 : 급전이 필요할때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신청가능한 대출상품

KB 비상금대출

KB 비상금대출 소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KB국민은행에서 취급하는 마이너즈통장 대출이다.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가 달라지고, 소액대출로서 급전이 필요한 경우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대출상환에 대한 부담에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길 바란다.

 

 

 

대출정보

대출특징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담보 소액신용대출
대출자격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가능한 만19세 이상의 내국인
대출금액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서울보증보험 보증가능금액 이내에서 가능하다.)
대출기간 1년(최장 10년이내동안 기한연장이 가능하다.)
상환방법 일시상환
홈페이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금리정보

1) 대출금리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 최저금리 최고금리
금융채12개월 3.85 2.89 0.40 6.34 6.74

 

2) 정보

조기상환수수료 해당사항 없음
연체이자 - 연체이자율 : 최고 연 15%
- 이자를 납입하기로 약정한 날에 납입하지 않거나, 분할상환금을 상환하기로 한날에 상환하지 않았을때 연체이자가 적용된다.
금리인하요구권 본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하다.
대출계약철회권 계약서류 수령일, 계약 체결일, 대출금 수령일 중 나중에 발생한 날부터 14일까지 은행에 서면, 전화, 컴퓨터 통신으로 철회의사를 표시하고 원금, 이자 및 부대비용을 전액 반환한 경우에는 대출계약을 철회할수 있다.
위법계약해지권 은행이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적합성, 적정성 및 설명의무를 위반하였거나, 불공정거래행위 혹은 부당권유를 하여 대출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법 위반사실을 안 날부터 1년이나 계약서류 수령일, 계약체결일, 대출일, 수령일로부터 5년 중 먼저 도달한 기간 이내에 서면, 전화, 컴퓨터 통신으로 해당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수 있다.

 

대출방법

영업점을 방문하여 대출할 수 있으나, 휴대폰 앱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대출이 가능하기에 여기서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대출방법을 알려주도록 하겠다.

 

KB 비상금대출 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KB 비상금대출페이지로 바로 넘어간다. 여기서도 인터넷으로 하기 힘드신 분들은 영업점 방문예약을 통해 시간예약을 잡고 방문하여 대출을 진행해도 된다. 인터넷신청을 하기 전에 상담신청을 통해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자세한 사항들을 알고 인터넷신청을 하면 되겠다.

 

대출진행절차는 약관 및 동의 → 대출가능금액 확인 → 대출신청금액 입력 → 대출실행완료 순서로 간단하게 대출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유의사항

①만기일 경과 후 대출금액을 전액 상환하지 않거나 기한 연장하지 않은 경우, 은행여신거래기본약관에 따라 기한의 이익이 상실되어 대출잔액에 대한 지연배상금이 부과된다.

 

②연체가 계속되는 경우, 연체기간에 따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과 '일반신용정보 관리규약'에 따라 "연체정보 등"으로 등록되어 금융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③필요서류 없음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 90초면 한도조회되는 빠르고 간편한 대출상품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소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비대면 소액 대출 상품이다. 하나은행의 모바일 뱅킹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하고, 비상금이 필요한 경

ordinarypersons.tistory.com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 급할 때 바로바로 쓸 수 있는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1.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소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케이뱅크에서 제공하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이다.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으며, 비대면으로 간편한 대출절차와 빠른 대출실행이 장점이다.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