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NH다이렉트종합보험 : NH농협손해보험을 대표하는 종합보험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2301

1.(무)NH다이렉트종합보험2301 소개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갱신형 보험으로 빠르게 조회가 가능하고 저렴한 보험료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다이렉트라서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보험가입이 가능한 NH농협손해보험에서 판매하는 종합보험이다.

 

 

 

2. 기본정보

가입나이 만 19세 ~ 70세
보험기간 10년, 20년, 30년 만기(갱신종료나이 : 100세)
납입기간 매월 납입
납입방법 전기납
비고 -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의해서 피보험자의 가입연령이나 건강상태, 그리고 직업,직무 등에 따라서 보험가입 금액이 제한이 될수도 있고 불가능할수도 있다.
- 갱신주기나 갱신종료 나이는 담보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약관을 참고해야 한다.
홈페이지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3. 특징

1)건강보험 하나로 든든하게 대비

사망, 후유장해, 진단비, 수술비, 입원일당 등 모든 것들을 단 하나의 건강보험으로 대비할 수 있다.

진단비특약) 암(유사암은 제외), 뇌혈관질환, 심정질환
수술비(특약) 암수술비, 다빈치로봇암수술, 일반상해수술비, 질병수술비, 골절수술비 등
입원/응급실(특약) 입원일당, 상급종헙병원 입원일당, 응급실내원

 

2)필요한 보장만 골라서 맞춤설계

나에게 꼭 필요한 보장만 쏙쏙 골라서 맞출 설계를 할 수 있다. 운전자보험도 별도 가입 없이 한 번에 가능하다.(사망, 상해, 암, 입원, 운전자)

 

3) 3대 질병보장은 더운 든든하게 대비

- 암진단비 + 5대고액치료비암진단비 + 계속암진단비로 고액의 치료비와 재발 위험까지도 대비한다.
- 표정항암약물허가치료비, 항암방사선치료비, 다빈치로봇암수술비 등 최신 의료기술에 대한 보장도 되어 있다.
뇌혈관 뇌혈관 질환(뇌졸중, 뇌출혈 등)은 진단비와 수술비가 모두 보장되어있다.(해당특약 가입)
허혈성심장질환 허혈성심장질환(급성심근경색증 등)도 진단비와 수술비 모두 보장되어있다.(해당특약 가입)

 

4)편리하고 합리적인 보험료

인터넷으로 가입을 할 수 있는 다이렉트라 아주 편리하다. 그리고 별도의 판매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보다 더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을 할 수 있다.

 

4. 보장내용

기본계약, 선택계약, 갱신 계약에 관한 모든 사항들을 밑의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수 있다.

보장내용 확인하기

 

5. 보험료 계산하기

밑의 배너를 통해 간편하게 생년월일과 성별체크만으로 보험료를 계산해 볼수 있다.

보험료 계산하기

 

6.가입상담하기

밑의 배너를 통해 간단하게 자신의 정보를 체크한 뒤 상담하기를 누르면 상담사가 전화가 와서 가입에 대한 상담을 해준다.

가입상담하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NH농협 MY콕통장 : 계좌 평균잔액으로 우대금리와 금융수수료 면제받는 입출식통장

1. MY콕통장 소개 평균잔액에 따라서 우대금리 및 금융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의 비대면 전용 입출식 상품이다. MY콕톡장을 통해서 편리하고 경제적인 금융거래를 경험할수 있다. 2.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