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 : 여러 중고업체로부터 가격을 제안받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중고차 매매플랫폼

헤이딜러

1. 헤이딜러 소개

온라인 중고차 매매 플랫폼으로서, 여러 중고업체가 가격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전국 90% 이상의 중고차 매입딜러와 제휴를 맺고, 소비자가 중고차를 팔 때 가장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주요 서비스

1) 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

구매할 중고차의 번호만 입력하면 어디에도 없던 숨은 정비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구매할 차량의 모든 이력을 투명하게 공개해주고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하부 점검 리포트를 통해 숨겨진 누유, 부식, 파손 여부도 알 수 있다.

 

 

 

2) 폐차 비교견적

차량번호와 판매지역을 체크하면 카톡으로 폐차 견적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판매권유 전화가 절대 없고 견인비가 무료다. 그리고 24시간 내 말소완료를 보장한다.

헤이딜러 폐차

 

3) 중고차 판매 및 구매

헤이딜러로 판매와 구매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 전국의 매입딜러를 대상으로 견적을 받기 때문에 가장 높은 가격에 차량을 판매할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조건의 중고차를 매입딜러로 구입할 수 있다.

 

4) 중고차 시세

전국의 매입딜러로부터 실시간으로 중고차 시세정보를 즉각적으로 수집하여 제공해 준다.

 

3. 장점

①높은 가격보장 : 전국의 매입딜러와 제휴를 맺고, 소비자가 중고차를 팔 때 가장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②편리한 매매 시스템 : 소비자가 중고차를 팔고 구매하는 과정을 편리하고 간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놨다.

③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중고차 매매과정에서 생기는 불편과 피해를 최소화한다.

 

4. 의의

헤이딜러는 중고차 매매 시장에서의 불투명성을 직접 해소하고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빠르게 성장했다. 현재 헤이딜러는 누적 가입자수가 300만 명을 돌파했으며, 매달 10만 건 이상의 중고차거래를 이뤄지며 중고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5. 앱 다운로드

1) Android

헤이딜러 다운로드

 

2) iOS

헤이딜러 다우로드

 

6. 마무리

앞으로도 중고차 매매 시장의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고,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차를 거래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한다. 간단하게 앱을 설치해서 본인 차량 번호 입력만으로 차량 가격이 바로 뜬다. 중고차 관련해서 판매가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은 직접 써보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전북 에듀페이 신청 및 지원정보 알아보기

1. 전북 에듀페이란? 전라북도 도내의 학생들에게 초등학교 입학부터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교육과정 단계별 맞춤형 교육비를 지급하고, 학교 밖 청소년에게 학업 복귀와 진로활동 등 교육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