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머니카드 : 연회비, 조건, 한도 없는 혜택 받을 수 있는 카드상품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소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네이버페이에서 출시한 선불카드다. 이 카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를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버페이를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추천한다. 또한,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카드의 혜택과 사용 방법을 충분히 숙지하고,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게 사용하길 바란다.

 

 

 

특징

①해외 결제 적립 끝판왕(적립 혜택 3%, 해외 결제 수수료 무료)

 

②놓칠 수 없는 국내 혜택(네이버 쇼핑 간편 결제 시 최대 1.5% 적립)

 

③혜택은 넉넉하지만 조건은 심플하다.(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무료, 전월 실적 조건까지 없다.)

 

④신분증 없이 바로 발급 가능하다.

 

 

 

상품 정보

상품명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가입대상 네이퍼페이 회원(만 14세 이상인 내국인)
연회비 없음
전월실적조건 없음
재발급 수수료 3,000원
교통카드 최초 충전금 1만원(교통카드를 선택했을 시)
ATM 수수료 국내 1,300원(해외 ATM 서비스는 준비중에 있다.)
혜택 ①네이버페이 머니카드 혜택 적용을 위해서 네이퍼페이 머니가 가장 우선적으로 사용된다.

②해외 온라인, 오프라인 결제를 했을 시 3% 적립해준다.

③네이버 스마트/브랜드 스토어 결제를 했을시 1.0% 적립해준다.

④국내 온라인, 오프라인 결제 시 0.3% 적립해준다.

⑤N트래블등급 스마트 등급 업그레이드된다.
관련 페이지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페이지 바로가기↑

 

가입 방법

①해당 QR코드를 찍거나 모바일에서 네이버를 검색을 통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검색한다.

 

②'카드 만들기'를 클릭한다.

 

③'그린'과 '블랙' 중 카드 외형을 선택하고, 교통카드로 이용 시에는 최초 만원 충전이 필요하다.

 

④개인정보는 기존의 네이버에 입력했던 정보가 그대로 뜨기 때문에 추가로 기입할 것 없이 카드신청하면 완료된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이벤트

현재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①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쓰면 최대 2,000포인트에 가장 많이 알린 사람에게는 2,000,000만 포인트를 준다.(오픈이벤트 : 2023년 11월 28일 ~ 12월 31일까지)

 

②해외 결제 수수료 포인트로 100% 다시 돌려준다.(2023년 11월 28일 ~ 2024년 2월 28일까지)

 

③5천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00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단, 사전 예약을 통한 발급 시에 가능하며, 국내/해외 각각 1,000포인트 총 2,000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 기간 : 2023년 11월 28일 ~ 12월 31일

- 대상 :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한 모든 고객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 신청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캐시백 모바일 카드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소개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는 케이뱅크에서 발급하는 체크카드로 아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뱅크 계좌를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고 혜택과

ordinarypersons.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 : 취업, 이직, 역량개발에 필요한 훈련을 지원해주는 제도

1. 국민내일배움카드 소개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을 개발할수 있도록 교육비를 지원해주는 제도다. 해당 카드를 통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교육비로 취업이나 이직에 필요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