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플러스 예금 : 기간도 금액도 내 맘대로 하는 우리은행 대표 예금

WON플러스 예금

WON플러스 예금 소개

WON플러스 예금은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대표 예금 상품이다. 만기를 내가 직접 선택해서 자유롭게 가입이 가능하며 해당기간별로 높은금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본인이 꼼꼼히 따져가면서 최적의 금리를 선택하고 기간까지 설정하면 되겠다. 그리고 우리은행 모바일앱인 우리WON뱅킹을 통해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정보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
가입금액 최소 10,000원 이상
가입기간 최소 1개월 ~ 최대 36개월까지
세제혜택 비과세종합저축 가입가능
이자지급방법 만기일시지급
예금자 보호 WON플러스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서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0,000,000원까지 보호된다.
관련 페이지 WON플러스 예금 관련 페이지 바로가기↑

 

 

 

금리 정보

만기 후 이율 만기일 당시 우리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 고시한 일반정기예금 만기후이율을 적용한다.
중도해지 이율 신규일 당시 우리은행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 고시한 중도해지이율을 적용한다.
적용이율
예상수취 이자금액 금융계산기 바로가기↑

 

가입 방법

우리WON뱅킹을 설치후 로그인을 한다음 하단의 추천상품을 클릭한 다음 예금상품에서 WON플러스 예금을 클릭하여 가편한게 가입하면 된다.

 

①Google Play 다운로드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 Google Play 앱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으로 고객님을 찾아갑니다. 새로운 우리WON뱅킹을 만나보세요.

play.google.com

 

②App Store 다운로드

 

‎우리 WON 뱅킹

‎홈 화면 개편으로 더욱 새로워진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을 소개합니다. ■ 보다 쉽게 관리하는 내 계좌 ㆍ많이 사용한 계좌를 보여주는 대표 계좌 ㆍ내가 보유한 모든 계좌는 전체 계좌 조

apps.apple.com

 

유의사항

①계좌에 압류, 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의 지급이 제한될 수 있다.

 

②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은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본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봐야한다.

 

③상품에서 제공하는 우대사항 제공조건은 상품설명서를 꼭 참고해 주시고, 문의사항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센터(1588-5000, 1599-5000)으로 문의하면 되겠다.

 

 

 

 

하나의 정기예금 : 자유롭게 자금관리가 가능한 하나은행 앱 전용 정기예금

하나의 정기예금 소개 하나의 정기예금은 하나은행에서 판매하는 정기예금 상품으로 하나원큐(스마트폰 뱅킹) 전용 상품이다. 높은 금리와 세금 우대 혜택이 존재하고 계약기간 및 가입금액이

ordinarypersons.tistory.com

 

쏠편한 정기예금 : 만기일을 자유롭게 설계하고 여유롭게 관리할 수 있는 예금상품

1. 쏠편한 정기예금 소개 쏠편한 정기예금은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정기예금상품이다. 쏠편한 정기예금은 다양한 금리와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만기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안정적인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