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첫거래우대 정기예금 : 우리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위한 전용 예금상품

우리 첫거래우대 정기예금

우리 첫거래우대 정기예금 소개

우리 첫거래우대 정기 예금은 우리 은행을 처음 거래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전용 예금으로, 우리 은행 첫 거래 고객을 우대하는 비대면 전용 예금 상품이다. 아무래도 우리은행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높은 금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올것이기에 가입전에 우대 금리 조건, 만기, 조기해지 수수료 등을 충분히 한번 확인해보고 가입하는것을 추천한다.

 

 

 

상품 정보

①가입 대상 : 실명의 개인(1인 1계좌까지 가능)

 

②가입금액 : 최소 1,000,000원 ~ 최대 50,000,000원까지(백만원 단위로 가입 가능)

 

③가입기간 : 최소 6개월 ~ 최대 36개월

 

④세제혜택 : 비과세종합저축 가입가능(본인한도 內)

 

⑤이자지급방법 : 만기일시지급

 

우리 첫거래우대 정기예금 관련 페이지 바로가기↑

 

 

 

금리 정보

①기본금리

구분 기간 및 금액 금리 비고
약정이율 6개월 이상 ~ 12개월 미만 2.90% 우대조건 충족시 최대 연 1.0%p 우대
12개월 이상 ~ 24개월 미만 2.80%
24개월 이상 ~ 36개월 이하 2.80%

 

②우대금리 : 다음 조건을 충족하게 되면 최대 연 1.0%p까지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 신규일 직전년도 말일 기준 우리은행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경우(연 1.0%p)

- 직전 1년간 우리은행 예·적금(입출금 제외)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연 0.4%p)

- 우리 오픈뱅킹 서비스를 가입하고 만기까지 유지한 경우(연 0.4%p)

 

③예상수취 이자금액 : 금융계산기 바로가기↑

 

가입 방법

우리 첫거래 정기예금은 비대면 전용 예금으로 스마트폰에서 우리은행 전용앱인 WON뱅킹을 설치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①Google Play 다운로드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 Google Play 앱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으로 고객님을 찾아갑니다. 새로운 우리WON뱅킹을 만나보세요.

play.google.com

 

②App Store 다운로드

 

‎우리 WON 뱅킹

‎홈 화면 개편으로 더욱 새로워진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을 소개합니다. ■ 보다 쉽게 관리하는 내 계좌 ㆍ많이 사용한 계좌를 보여주는 대표 계좌 ㆍ내가 보유한 모든 계좌는 전체 계좌 조

apps.apple.com

 

앱 다운로드를 마쳤다면 회원가입을 한 뒤 로그인을 진행해야 한다. 그리고 상품가입에서 예금을 클릭하면 우리 첫거래우대 정기예금이 상단에 노출되며 이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다. 가입하기 전에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이 즉시 가능하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확인 후에 가입을 진행하는것을 추천한다.

 

유의사항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은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본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길 바란다.

 

본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봐야하며, 적용세율은 이자소득의 15.4%(이자소득세(14.0%)+지방소득세(1.4%))이다.

 

이자는 만기일시지급식으로 만기 또는 중도해지 요청 시 지급하며, 계좌의 압류/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이자지급이 제한될 수 있다.

 

 

 

 

하나의 정기예금 : 자유롭게 자금관리가 가능한 하나은행 앱 전용 정기예금

하나의 정기예금 소개 하나의 정기예금은 하나은행에서 판매하는 정기예금 상품으로 하나원큐(스마트폰 뱅킹) 전용 상품이다. 높은 금리와 세금 우대 혜택이 존재하고 계약기간 및 가입금액이

ordinarypersons.tistory.com

 

코드K 정기예금 : 복잡한 조건없이 간편하게 보관하는 케이뱅크 예금상품

코드K 정기예금 소개 코드K 정기예금은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정기예금상품이다.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연 4.0%의 매력적인 금리를 제공하고, 기간 및 예치 금액 설정도 비교적 자유로워 목돈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