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 적금 : 복잡하기 않고 간단하며 쉽게 목돈을 모으는 적금상품

WON 적금

WON 적금 소개

WON 적금은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적금 상품으로, 복잡하지 않고 간단한 적금이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는 것과 원하는 금액, 원하는 날짜에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높은 금리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받으면서 적금에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상품이다.

 

 

 

적금 정보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으로 1인 1계좌만 개설 가능
적립금액 월 최대 500,000원
가입기간 1년
세제혜택 본인한도 내 비과세종합저축 가입가능
이자지급방법 만기일시지급
예금자보호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0,000,000원까지 보호된다.
관련페이지 WON 적금 페이지 바로가기↑

 

 

 

금리 정보

기본금리 ①정액적립식 : 연 4.00%

②자유적립십 : 연 4.00%
우대금리 최대 연 0.2%p
- WON통장/우리꿈통장에서 출금하여 가입하는 경우 - 연 0.1%p
- 우리 오픈뱅킹 서비스에 타행계좌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연 0.1%p
적용이율
예상수취 이자금액 금융계산기 바로가기↑

 

가입 방법

WON 적금은 스마트폰 전용 상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은행 전용앱인 WON뱅킹을 설치 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 다운로드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 Google Play 앱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으로 고객님을 찾아갑니다. 새로운 우리WON뱅킹을 만나보세요.

play.google.com

 

②App Store 다운로드

 

‎우리 WON 뱅킹

‎홈 화면 개편으로 더욱 새로워진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을 소개합니다. ■ 보다 쉽게 관리하는 내 계좌 ㆍ많이 사용한 계좌를 보여주는 대표 계좌 ㆍ내가 보유한 모든 계좌는 전체 계좌 조

apps.apple.com

 

가입하기

①앱 다운로드를 마쳤다면 회원가입을 한 뒤 로그인을 진행한다.

 

②싱품가입→적금→WON 적금순서로 클릭한다.

 

③'가입하기'를 클릭하고 절차에 따라서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가입하기 전에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이 즉시 가능하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확인 후에 가입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유의사항

①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은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본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기 바란다.

 

②만기 전 해지할 경우 약정한 이자율보다 낮은 중도해지이자율이 적용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란다.

 

③이자는 만기일시지급식으로 만기 또는 중도해지 요청 시 지급하며, 계좌의 압류/ 가압류 등이 등록된 경우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다.

 

④기타 자세한 내용은 상품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참고하길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은행 고객센터(1588-5000)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되겠다.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 월복리로 이자에 이자가 붙는 하나은행 적금상품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소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은 하나은행에서 판매하는 자유적립식 예금 상품이다. 매월 원금과 이자를 합산하여 다음 달에 이자를 지급하는 월복리 방식으로 운영되며, 자

ordinarypersons.tistory.com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 : 넉넉한 납입액과 높음 금리로 큰돈을 모을수 있는 케이뱅크 대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 소개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은 만 17세 이상 개인과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자유적립식 적금상품이다. 가입기간은 6개월에서 36개월까지 자유롭게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