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가득담은 암보험 : 하나손해보험의 저렴하고 든든한 3중 보장되는 모바일 전용 암보험상품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 소개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은 하나손해보험의 대표 건강보험 상품이다. 암 진단, 치료, 입통원까지 100세 시대 필수 보험이며 함암치료비 7종에 다빈치로봇암수술비까지 필요한 것만 가득 담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암 전문보험으로 알려져 있다.

 

 

하나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의 종합손해보험사 하나손해보험의 공식홈페이지입니다.

www.hanainsure.co.kr

 

 

 

상품특징

①저렴한 보험료(자사 비갱신형 상품 대비)

 

②진단비는 기본, 최첨단 암치료 기술까지 보장

 

③면책 기간 이후 암진단비 가입금액의 100% 지급

 

④모든 담보 2년차도부터 감액없이 가입금액 100% 지급

 

 

 

가입안내

보험료구조 보장/적립구분형(갱신형)
가입연령 만 19세 ~ 보험나이 65세
보험기간 10년(최대 100세까지 자동갱신)
납입기간 및 방법 10년 / 월납, 연납
최저보험료 월납 10,000원
3대납입면제 일반암진단시, 상해 80%이상 후유장해시, 질병 80%이상 후유장애시

 

가입하기

해당 QR코드를 촬영하여 모바일로 가입하거나 하나손해보험 전용앱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다.

 

①QR코드 촬영

 

②Google Play 다운로드

 

하나손해보험 공식앱 (원큐손보) - Google Play 앱

하나손해보험 고객님들께 필요한 보험관련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이용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play.google.com

 

③App Store 다운로드

 

‎하나손해보험 공식앱 (원큐손보)

‎하나금융그룹의 가족이 되어 하나손해보험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하나손해보험 고객님들께 필요한 보험관련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통해서 이용할수 있도록

apps.apple.com

 

유의사항

보험계약 체결 전 유의사항

①보험계약 청약시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약관을 반드시 수령, 설명 받아야 한다.

 

②하나손해보험은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아야 한다.

 

③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읽어봐야한다. 중대한 고지사항에 대해 사실대로 알리지 않거나 다르게 알린 경우 보험가입이 거절될 수 있으며, 회사는 보험약관에 따라 이 보험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미 보험사고가 발생하였더라도 보험약관에 따라 보험금 지급을 거절하는 등 보장이 제한될 수 있다.

 

④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보험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해야한다.

 

갱신형보장

①회사는 갱신형보장의 보험기간이 끝나기 15일 전까지 계약자가 납입하여야 하는 갱신 될 계약의 보험료 및 계약의 연장여부를 묻는 통지를 계약자에게 서면, 전화 혹은 전자문서 등으로 안내한다.

 

②해당 보장의 보험기간 종료일의 전일까지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을 때에는 해당 보장은 자동으로 갱신된다.

 

③회사는 갱신계약에 대하여 갱신일 현재의 보험요율에 관한 제도를 반영하여 계산된 보험료를 적용하며, 그 보험료는 나이의 증가, 보험료산출에 관한 기초율의 변동 등의 사유로 인하여 인상될 수 있다.

 

④갱신형보장의 약관은 최초 계약시의 약관을 계속하여 적용한다. 다만, 법령의 제ㆍ개정, 금융위원회의 명령, 금융감독원장이 정한 시행세칙의 개정 등 제도적인 변경에 따라 약관이 변경된 경우 갱신일 현재의 변경된 약관을 적용한다.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보통약관)

①피보험자의 고의

 

②보험수익자의 고의

 

③계약자의 고의

 

④피보험자의 임신, 출산, 산후기

 

⑤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헤아림다이렉트실손의료비보험 : 실속있는 보장을 제공하는 NH농협손해보험의 의료보험상품

1. 헤아림다이렉트실손의료비보험 소개 꼭 필요한 의료설비 보장을 다이렉트로 저렴하게 원하는 보장만 골라서 가입이 가능한 NH농협손해보험의 실손의료비보험이다. 매년갱신을 통해 최대 100

ordinarypersons.tistory.com

 

All New리치하우스가정종합보험 : NH농협손해보험이 판매하는 가정용 종합보험

1. All New리치하우스가정종합보험 소개 화재손해, 임시거주비, 가전제품 고장 수리비, 누수로 인한 손실까지 보장해 주는 종합보험이다. All New리치하우스가정종합보험은 우리 집 손해뿐만이 아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