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리치하우스가정종합보험 : NH농협손해보험이 판매하는 가정용 종합보험

All New리치하우스가정종합보험

1. All New리치하우스가정종합보험 소개

화재손해, 임시거주비, 가전제품 고장 수리비, 누수로 인한 손실까지 보장해 주는 종합보험이다. All New리치하우스가정종합보험은 우리 집 손해뿐만이 아니라 임대인의 걱정까지도 해결해 준다. 소액으로 가입을 하여 집에 대한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2. 기본정보

가입나이 - 인담보 : 만15세 ~ 70세
- 법률비용 : 만19세 ~ 100세
- 벌금 : 만15세 ~ 100세
- 보이스피싱손해 : 만20세 ~ Min(70, 90 - 보험기간)세
보험기간 3년, 5년, 7년, 10년, 15년
납입기간 일시납, 5년납, 10년납, 전기납
납입방법 매월납입, 3개월납입, 6개월납입, 매년납입, 일시납입
비고 -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의거 피보험자의 가입연령 및 건강상태, 직업 또는 직무 등에 따라 보험가입금액이 제한되거나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다.
- 회사에서 정하는 기준에 의거 해당 목적물의 건물급수, 관리상태 등에 따라 보험가입금액이 제한되거나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다.
- 실제 손해를 보상하는 담보를 다수의 보험계약으로 체결되어 있는 경우(공제계약 포함) 약관내용에 따라 비례보상한다.
보험금 지급 시 약관에 따라 자기부담금을 차감하여 지급한다.

 

 

 

3. 특징

①주택화재 시 건물복구비부터 각종 사고로 인한 임시거주비까지 보장한다.

②최대 12대 가전제품 고장수리비는 물론 유리손해까지 가정생활위험보장한다.

③누수로 인한 우리 집 손해 보장뿐만 아니라 이웃집과의 갈등도 해결한다.

④임대인의 임대료 손실 및 민사소송법률비용손해 등 임대인의 걱정을 해결한다.

 

4. 보장내용

- 기본계약

구분 지급사유 지급금액
화재손해
(보험가입금액 한도내 실손)
보험에 가입한 물건의 화재(벼락을 포함) 및 구내에서 생긴 폭발·파열로 입은 손해를 보상 가입금액 한도
잔존물제거비용. 단, 화재손해보험금과 합산하여 가입금액 한도로 화재손해 손해액의 10%한도 내에서 보상 화재손해액의 10% 한도

기본계약 外 재물손해 특약, 배상책임 특약, 상해 특약, 상해 및 보상 특약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을 관련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 보험료 계산

생년월일, 성별, 나이, 직업 등 간단한 인적사항을 체크하면 보험료를 쉽게 계산할 수 있다.

 

6. 가입상담 및 보험 가입

상담신청을 통해서 해당 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보험에 대해 가입을 하고 싶으면 바로 가입을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7. 유의사항

- 보험계약 청약 시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확인하고, 보험약관을 반드시 수령·설명받아야 하며 보험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길 바란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보험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 가족을 포함하여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을 피보험자로 하여 보험계약을 청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청약 시 반드시 그 피보험자의 서면에 의한 동의를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보험계약의 효력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 청약서는 보험계약자 본인이 작성하고 서명란에도 보험계약자 본인 및 피보험자가 자필서명을 해아 한다. 자필서명을 하지 않으신 경우 보험계약의 효력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 다음 중 한 가지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을 무효로 하며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준다.

①타인의 사망을 보험금 지급사유로 하는 계약에서 계약을 체결할 때까지 피보험자의 서면에 의한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②만 15세 미만자, 심신상실자 또는 심신박약자의 사망을 보험금 지급사유로 한 경우

③계약체결 시 계약에서 정한 피보험자의 나이에 미달되었거나 초과되었을 경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NH굿스타트건강보험 : 사랑하는 우리아이 태아부터 10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하는 보험

1. NH굿스타트건강보험 소개 NH농협손해보험에서 판매하는 실손의료보험상품이다. 저렴한 보험료, 다양한 보장, 무사고 할인 혜택등의 장점이 있으며, 본인의 필요에 맞게 보장성 항목을 선택할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