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 : 유치부터 영구치까지 모든 치아 치료를 보장하는 보험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 소개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은 하나손해보험의 치아보험 상품이다. 갱신형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고 유치부터 영구치까지, 그리고 예방부터 치료까지 가득 담은 보험이다. 이 상품은 치과 치료에 대한 높은 보장금과 다양한 특약을 제공하기에 치아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을 준다.

 

 

 

상품 특징

치아 보철치료 보장

-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연 1회) (질병 91일 이후 보장, 2년이내 0% 감액)

- 심미적으로 중요한 앞니, 송곳니의 임플란트, 브릿지 치료 추가 보장한다.

- 특정 임플란트 치조골 이식술 치료비 보장한다.

 

치아 보존치료 보장

- 크라운, 금, 아말감, 세라믹 등 (개수 제한 없음, 질병 91일 이후 보장, 1년이내 50% 감액)

- 치주질환, 신경치료 보장한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상품

- 하나손해보험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가입가능하다.

-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자는 매월 보험료가 5% 할인된다.

 

보장 내용

보험종류 만기환급형, 순수보장형
가입나이 19세 ~ 60세(100세까지 자동갱신)
보험기간 10, 15, 20년만기
납입기간 전기납
납입방식 월납, 연납
관련 페이지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 바로가기↑

 

 

 

가입 방법

①QR코드 촬영하여 가입하기

 

②전용 앱을 통해서 가입하기

- Google Play 다운로드

 

하나손해보험 공식앱 (원큐손보) - Google Play 앱

하나손해보험 고객님들께 필요한 보험관련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이용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play.google.com

 

- App Store 다운로드

 

‎하나손해보험 공식앱 (원큐손보)

‎하나금융그룹의 가족이 되어 하나손해보험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하나손해보험 고객님들께 필요한 보험관련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통해서 이용할수 있도록

apps.apple.com

 

유의사항

①보장 범위 확인 : 치아보험은 다양한 보장 범위를 가지고 있다. 가입 전에 보장 범위를 확인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보장을 선택해야 한다.

 

②보험료 비교 : 치아보험은 보험사마다 보험료가 다르다. 가입 전에 여러 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③면책기간 및 감액기간 확인 : 치아보험은 면책기간과 감액기간이 있다. 면책기간은 보험사가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기간이고, 감액기간은 보험금을 일부만 지급하는 기간이다. 이 부분은 확실하게 알고 가입을 해야 한다.

 

④고지의무 준수 : 치아보험 가입 시에는 고지의무를 준수해야 한다. 고지의무는 보험사에 자신의 건강 상태와 치아 상태를 알리는 것을 말한다.

 

 

 

 

하나 에코플러스 자동차보험 : 적게 탈수록 할인받고 환경도 생각하는 자동차보험

하나 에코플러스 자동차보험 소개 하나 에코플러스 자동차보험은 하나손해보험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보험이다. 적게 탈수록 할인받고 환경도 생각하는 추천플랜으로 다양한 특약과 할인 혜택

ordinarypersons.tistory.com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 : 하나손해보험의 저렴하고 든든한 3중 보장되는 모바일 전용 암보험상품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 소개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은 하나손해보험의 대표 건강보험 상품이다. 암 진단, 치료, 입통원까지 100세 시대 필수 보험이며 함암치료비 7종에 다빈치로봇암수술비까지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