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핏 : 건강 및 운동 관리에 특화된 삼성전자의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핏
쿠팡

갤럭시 핏 소개

갤럭시 핏(Galaxy Fit)은 삼성전자에서 만든 스마트 밴드 시리즈를 말한다. 건강 관리와 스마트폰 연동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일상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며 직사각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원형 디스플레이의 갤럭시 워치 시리즈와는 외형에서 차이점이 있다.

 

 

 

특징

①건강 관리 기능 : 심박수 측정, 수면 패턴 분석, 스트레스 지수 측정 등 다양한 건강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②운동 기록 :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운동을 기록하고, 운동 시간, 거리, 칼로리 소모량 등을 측정할 수 있다.

 

③스마트폰 연동 :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문자 메시지, 전화 알림 등을 받을 수 있다.

 

④방수 기능 : 수영이나 샤워를 할 때도 착용할 수 있다.

 

⑤긴 배터리 수명 :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핏갤럭시 핏

주요 기능

- 심박수 측정: 24시간 연속 심박수 측정

- 걸음 수 측정: 걸음 수, 거리, 소모 칼로리 측정

- 수면 추적: 수면 시간, 수면 단계 분석

-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 수준 측정 및 관리

- 운동 기록: 다양한 운동 기록 및 분석

- 수분 섭취 관리: 수분 섭취량 기록 및 알림

- 음악 재생 제어: 음악 재생, 곡 변경, 볼륨 조절

- 알림: 전화, 문자, 알람 등 알림 확인

- 기타: 날씨 정보 확인, 타이머 설정, 손전등 기능

 

장점과 단점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어 편안하게 무리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건강과 운동에 관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터치 스크린 및 버튼이 간편하고 간단해 금방 익숙해진다. 또한, 콤팩트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며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더욱더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반면, 스마트 워치에 비해서는 통화 기능이나 문자 메시지 기능 같은 것은 이용할 수 없으며 작은 화면이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한눈에 보기 어려우며 적응하기도 쉽지 않다. 그리고 GPS 기능이 존재하지 않아 운동 기록 시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점도 아쉽다.

 

영상

 

구매

최근에 갤럭시 핏 3가 출시되고 완판까지 하루밖에 걸리지 않았는데 이토록 인기가 높은 이유는 10만 원 정도밖에 되지 않는 가성비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핏 3가 예상하지 못한 엄청난 흥행으로 인해 삼성전자에서는 추진 중에 헬스케어 사업도 탄력을 받게 될 전망으로 봉니다.

 

[해외 직배송] 삼성 갤럭시핏3 SM-R390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 핏갤럭시 핏

마무리

갤럭시 핏은 방수 기능을 지원하지만, 물에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에는 제품이 손상될 수 있다. 물에 노출된 후에는 물기를 제거하고, 건조한 곳에서 보관해야 오랫동안 좋은 컨디션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충격에 취약하므로, 충격을 받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떨어뜨리거나 부딪히는 등의 충격을 받으면 제품이 손상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야 할 것이다. 또한, 건강 정보를 측정하고 기록할 수 있지만, 이는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야 하며 건강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은 의료 전문가에게 받아야 하는 게 맞다.

 

하지만 아무래도 이 제품은 가성비와 가벼움이라는 너무나도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S24 : 삼성전자 플래그쉽 스마트폰 시리즈인 갤럭시의 15번째 모델

갤럭시 S24 소개 갤럭시 S24는 삼성전자에서 2024년에 출시한 안드로이드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갤럭시 S23의 후속 모델로서 카메라, 배터리, 성능 등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되어 출시된다. 전 세

ordinarypersons.tistory.com

 

갤럭시 S23 FE : 삼성 갤럭시 S23의 파생형 모델

갤럭시 S23 FE 소개 갤럭시 S23 FE는 삼성전자에서 2023년 10월 4일에 공개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갤럭시 S 시리즈의 14번째 모델인 갤럭시 S23의 파생형 모델이다. 보급형 모델이랑 S23보다 성능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