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데스판타지 : 상상을 초월하는 역대급 클래스의 감동을 즐겨라!

가데스판타지 소개

바쁘고 귀찮은 걸 싫어하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게임이 하나 나타났다. 바로 가데스판타지가 그것이다. PC와 모바일 가릴 것 없이 어느 기기에서든 즉시 플레이가 가능하고, 출시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지금 시작해도 절대 뒤쳐지지 않는다.

 

지금부터 스타일리시 방치형 RPG 가데스 판타지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한다.

 

가데스판타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임 스토리

감동이 살아 숨 쉬는 단 하나의 여신 판타지

 

대륙 동쪽 죄악의 어비스에서부터 인간 세상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구울 여왕이 이끄는 오크 대군도 서쪽을 공격하고 다크 드래건 율리시스가 이끄는 브레스 군단도 북쪽으로 쳐들어왔다. 사람들은 이들을 어둠의 땅 연합군이라고 불렀다. 이제 겨우 숨 쉴 틈을 얻은 인간 세상은 또다시 전쟁의 포화로 뒤덮이게 되는데... 강력한 연합군에 맞선 이간 세력은 마지막 저항선인 불명의 성까지 퇴각하게 되었다.

 

남은 여신을 구하기 위해 오로라는 어쩔 수 없이 여신의 성검과 자신의 도끼로 공간을 만들어 여신이 도망칠 수 있는 시간의 다리를 세웠지만 모든 힘을 쏟아버린 탓에 그녀의 육체는 소멸 직전에 이르러, 아열대륙을 찾아와 깊은 잠에 빠지게 되었다.

 

오랜 세월이 지난 후, 노리스 일행은 설원에 갇혀 있던 디아나 브랜다 라디우스를 구하고, 눈보라 속에서 얼음동굴에 잠들어 있던 여신 오로라를 발견하게 된다. 그녀의 몸 안에서 퍼져 나온 오로라의 힘은, 오랫동안 북국의 상공에서 이상 징후를 일으킨 원인이었다. 한때 하나였으나 이제는 3대 진영으로 갈라진 여신. 오로라는 과연 누구의 편에 설 것인가? 그녀가 어떤 선택을 하든지 그녀의 귀환은 여신, 아엘 대륙에 새로운 기적을 선사할 것이다.

 

여신 소개

플레이할 수 있는 여신의 선택폭이 아주 넓다. 본인의 취향의 유형의 여신을 선택해서 게임을 즐기면 된다.

 

①공격형 여신

가데스판타지 공격형 여신

 

②밸런스형 여신

가데스판타지 밸런스형 여신

 

③보조형 여신

가데스판타지 보조형 여신

 

주요 콘텐츠

①코디 : 날개, 코스튬, 무기 등의 캐릭터 외형을 변경할 수 있다.

 

②영지 : 기능안내, 한정콘텐츠, 에인절성역, 길드영지, 홈을 이용할 수 있다.

 

③일상 :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게임 플레이를 좀 더 원활하고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다.

 

④BOSS : BOSS를 통하여 아이템 성장 및 캐릭터의 전투력을 성장시킬 수 있다.

 

⑤재료던전 : 다양한 던전을 통하여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⑥한정이벤트 :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를 좀 더 원활하고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다.

 

⑦길드 : 게임 플레이 중 일정레벨에 도달하면 길드를 만들거나 가입할 수 있다.

 

⑧친구 : 친구 등록 기능을 통해 함께 지인과 플레이할 수 있다.

 

⑨VIP : 다이아를 충전하면 자동으로 누적되어 VIP레벨이 적용된다

 

성장 시스템

①장비강화 : 캐릭터가 착용하는 장비를 제작, 강화, 정련, 보석장착을 통하여 전투력을 향상할 수 있다.

 

②보조강화 : 날개, 비급, 룬, 성전, 도감, 성물, 마법진 등 다양한 보조강화를 통해 전투력을 향상할 수 있다.

 

③여신 : 여신은 최대 3명의 여신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가능하다.

 

④스킬 : 스킬 시스템은 캐릭터가 사용하는 스킬을 승급하여 더욱 강력하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PVP시스템

①토너먼트 : 다른 캐릭터와 전투하여 승리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②킹덤쟁탈 : 전장에 입장하여 쟁탈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길드가 승리하며,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기타 시스템

①순위 : 캐릭터의 성장과정에 따라 다른 유저들과 비교분석할 수 있는 순위시스템을 제공한다. 레벨, 전투력, 날개, 작위 등 성장시스템에 대해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②매일혜택 : 게임 내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물품을 획득할 수 있다.

 

③특권 : 게임 내 월간특권, 종신특권, 비행특권, 삼계특권, 심연특권 등 다양한 특권이 존재하며 특권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 및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영상

 

가데스판타지

마무리

현재 가데스판타지는 땡큐특집 매일선물, 스페셜 쿠폰 증정, 게시판 이벤트 참여, 신규서버 쿠폰증정, 카카오톡채널추가 선물, 봄날 수신동의 캠페인선물, 최초 충전선물, 7일간의 출석선물 등 정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원활한 게임을 위해서는 크롬, 네이버웨일, 파이어폭같은 브라우저를 사용하길 권장한다. 가벼운 마음으로 게임을 하고 싶은 유저들에게 방치형 게임의 신작 가데스 판타지를 꼭 한번 플레이 해보길 추천한다.

 

 

 

*다음 웹게임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