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소드 : 웹게임의 정점에 선자 그 누구인가?!

아크소드

아크소드 소개

괜찮은 웹게임 하나 출시되었다. 팀 퀘스트의 신작 판타지 RPG 아크소드를 말한다. 사실 웹게임이라고 하면 퀄리티가 많이 떨어질 거라 생각하기 쉬운데 아크소드는 전혀 그렇지 않다. 그래픽과 인터페이스, 그리고 각종 콘텐츠적인 요소에서 웹게임의 정점에 있다고 표현할 수 있을 정도의 게임이다. 

 

아크소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임 특징

①강력한 보스와의 치열한 전투 : 다양한 난이도에서 독특한 패턴의 강력한 보스들과 전투를 하고 토벌하여 진귀한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②개성 넘치는 펫과 함께 떠나는 모험 : 유니크 스킬로 전투를 지원하는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펫들의 기다린다. 강력한 지원군인 펫을 수집해면 더욱더 강력해진다.

 

③명예의 상징 전장의 영웅 : 대규모 서버 전쟁부터 명예의 개인 토너먼트까지. 다양한 PVP로 최강자로서 우뚝 설 수 있다.

 

④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특별한 영웅 : 다양한 직업군! 개성 넘치는 커스터마이징과 스킨! 재능스킬과 잠재력배분을 통해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다.

캐릭터 소개

- 기사 : 수많은 전투를 거쳐온 전장의 수호신으로 강력한 검술로 적들을 제압한다.

- 마법사 : 냉염 한 눈의 여왕, 신비한 마법으로 적들을 쓰러뜨린다.

- 사수 : 숲의 비호를 받은 숲의 수호신이자 사냥꾼.

- 마녀 : 수백 년의 시간을 초월한 수수께끼의 존재.

- 권술사 : 신체능력이 뛰어난 맨손 격투의 최강자.

 

플레이 영상

 

아크소드로 보는 웹게임 특징

①접근성 : 웹 브라우저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다.

 

②사용 용이성 : 빠르게 배울 수 있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컨트롤과 함께 사용하기 쉽게 만들었다.

 

③크로스 플랫폼 호환성 : 다양한 장치와 운영 체제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④경량:대부분의 장치에서 빠르게 로드하고 재생할 수 있다.

 

⑤짧은 플레이 세션 : 플레이어가 바쁜 일정에 쉽게 맞출 수 있도록 짧은 세션으로 플레이되게 설계된 경우가 많다.

 

게임 후기

솔직히 웹게임이라고 해봤자 다 거기서 거기 아닌 거라고 생각할 텐데, 사실은 맞는 말이다. 근데 시간이 부족해 라이트 하게 게임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웹게임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리고 이왕 할 거면 가장 최신작이면서 가장 화려하고 재미있는 아크소드를 하는 게 가장 올바른 선택이 아닐까?

 

 

 

*다음 게임을 추천합니다.

 

카발온라인 : 기존의 MMORPG의 고정관념을 깨다.

카발온라인 소개 카발온라인은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게임이다. 2005년 10월 대한민국에서 첫 출시되었고 그 후 반응이 좋아 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서 서비스되고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