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FPS의 근본이 아라크네와 함께 돌아온다.

 이번에 서든어택이 '2023 시즌2 : 아라크네' 업데이트로 돌아온다.아라크네 시즌은 오는 6월 29일까지 12주동안 진행되는데 기간내  '서든패스'를 구매하면 2023년 시즌2전용보상인 아리따운 '아라크네'캐릭터와 착검이 달린 FAMAS돌격소총 신규무기 'FAMAS(IK) 아라크네'를 비롯해 경험치,SP,다양한 영구제 무기 및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니 서둘러야 할 모양이다.옆의 아름다운 여성분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접속가능하다.

 

 서든어택은 넥슨에서 개발한 고전 1인칭 슈팅게임이다.2005년 한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 게임은 강렬한 액션이 가득한 게임플레이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다.그 후 일본,중국,북미 등 여러국가에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이다.

 

 

 

▷게임 특징

서든어택은 플레이어가 여러모드 중에서 선택할수 있는 팀 기반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이 게임은 플레이어VS플레이어 및 플레이어VS ai컴퓨터모드 모두 제공한다.PVP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깃발 탈취 또는 상대 팀 제거와 같은 동일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한다.PVE모드에서는 플레이어는 컴퓨터가 제어하는 적과 맞서면서 목표를 완수하기 위해 서로 협력한다.

 

 이 게임에는 각각 고유한 능력과 무기를 가진 여러 클래스가 있다.플레이어는 라이플맨,스나이퍼,포인트맨,엔지니어 그리고 위생병으로 플레이 할수 있다.또한 권총,산탄총,돌겨소총,저격용 소총을 포함한 다양한 무기가 제공된다.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게 자유도 높은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전략 팁

 서든어택은 이기기 위해서 플레이어는 팀으로 협력하고 효과적으로 소통해야 한다.다음은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를 이기는데 도움이 되는 몇가지 팁이다.

 

→팀과 함께 뭉쳐서 움직임을 조정하고 목표를 완료하고 적 플레이어를 쓰려뜨려야한다.

→각 클래스에는 고유한 강점과 약점이 있다.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하고 팀과 협력하여 서로의 약점을 보완해야한다.

→서튼 어택에는 플레이어가 유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많은 엄폐물이 있다.엄폐물을 사용하여 적 플레이어로부터 숨어서 기습을 하라.

→헤드샷은 바디샷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므로 머리를 조준하면 적 플레이어를 빠르게 제합할수 있다.

→서든어택은 현실적인 재장전 시간을 특징으로 하므로 빈 탄창으로 총격전에 휘말리지 않도록해야 한다.기회가 있을때마다 무기를 재장전하는 습관을 길러두자.

 

 

*전반적으로 서든어택은 강렬한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다양한 클래스,무기와 게임보드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한다.팀으로 협력하고 위의 전략팁을 숙지하고 기억한다면 플레이어는 게임 실력이 조금 더 향상될수 있을것이다.

 

 

 

*다음 게임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