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온라인 : 기존의 MMORPG의 고정관념을 깨다.

카발온라인

카발온라인 소개

카발온라인은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게임이다. 2005년 10월 대한민국에서 첫 출시되었고 그 후 반응이 좋아 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출시 이후 꾸준하게 인기를 끌면서 대한민국 온라인 게임 시장을 대표하는 게임으로 오랫동안 장수하고 있다.

 

카발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특징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전투를 특징으로 하며, 각각 고유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장비와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고 파티를 구성해 어려운 던전과 보스를 상대한다.

 

플레이어가 파괴적인 결과를 내기 위해 공격을 함께 연결할 수 있는 고유한 콤보 시스템이 존재한다. 기술 기반 전투에서는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공격을 피하고 막아야 하므로 매우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줄거리

카발로 알려진 신비한 세력이 세계를 위협하기 위해 등장한 네바레스의 땅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카발의 어두운 영향력으로부터 네바레스를 구하는 임무를 맡은 영웅의 역할을 한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진행하며 카발과 카발을 만든 고대 문명의 비밀을 밝혀낸다. 스토리는 퀘스트와 컷신을 통해 흥미롭게 전달되며 게임 플레이를 더욱 풍부하고 몰입감 있게 만드는 배경이라고 볼 수 있겠다.

 

특징

정기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유지하는 강력한 플레이어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소셜기능을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는 쉽게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구성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영상

 

카발온라인카발온라인

마무리

카발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액션 MMORPG이다.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와 풍부한 스토리라인, 그리고 활발한 커뮤니티를 통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찾는 유저들에겐 여전히 인기 있는 게임이라고 자부한다.

 

출시한 지 워낙 오래된 게임이라 과금 유도가 과한 편이고, 반복된 콘텐츠와 새로운 콘텐츠가 다소 부족해 보이기는 하지만 아직도 존재한다는 것 자체가 이 게임이 매력이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일 테다.

 

 

 

*다음 포스팅을 추천합니다.

 

제노니아,차원을 넘어선 침공의 전율 마침내 마주하리라

제노니아는 게임빌에서 발매하는 대작 RPG게임 시리즈이다.이번에 사전예약중인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최신작이자 8번째 게임이다. 2008년부터 시작하여 7작품이나 출시된 게임빌의 아이덴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