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에 꽃다발 대신 율마를 선물해야 하는 이유

 몬테레이 사이프러스는 우리나라에선 율마로 통한다.율마는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이 원산지인 아름다운 나무다.독특한 모양과 많은 유익한 특성으로 인해 인기있는 관상용 식물이라고 보면 된다.율마의 가장 좋은점 중 하나는 어떤 경우에도 훌륭한 선물이 된다는 것이다.당신이 이번 어버이날에 항상 드리던 꽃다발 대신 율마를 선물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나열해보겠다.

 

 

 

율마 친구들

▷상징과 의미

율마는 상징과 의미가 풍부하다.많은 문화권에서 장수,힘,회복력의 상징으로 여겨진다.또한 캘리포니아 해안의 자연과 관련이 있으며 이 지역의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부모님께 율마를 선물하면 아름답고 독특한 선물을 드릴뿐만 아니라 역사와 문화를 공유하면서 더불어 부모님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것과 같다.

 

 

 

▷지속 가능성

 율마를 선물하는것은 친환경적인 선택이다.나무는 지속 가능하고 재생 가능한 자원이며 앞으로도 수년 동안 자란다.수명이 짧은 꽃에 비해 상당히 경제적이며 기타 선물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 된다.

 

▷낮은 유지 관리

율마는 유지 관리가 어렵지 않고 쉬워 모든 연령대의 원예 경험 수준이 전무한사람들도 잘 가꿀수 있다.최소한의 물과 주의만 필요할뿐 다양한 환경에서도 굳세게 자라는것이 바로 율마라고 보면 된다.

 

▷다목적성

율마는 다재다능하며 정원이나 뜰 그리고 발코니 등 다양한 환경에서 관리가 가능하다.나무를 사용하여 미니어처 버전을 만들수 있는 분재애호가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나무이다.

 

▷건강상의 이점

율마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스트레스 감소,공기질 개선,호흡기 질환에도 도움이 된다.율마를 부모님께 선물함으로써 부모님의 건강과 웰빙에 기여하려 하는 사려깊은 효심의 선물을 제공하는것이나 마찬가지다.

 

선물로 상당히 괜찮다

▷결론

율마는 어떤 경우에도 완벽하고 의미있는 선물이 될것이다.상징성과 의미가 풍부하고 친환경적이며 유지관리가 적고 다목적이며 많은 건강상의 이점까지 가지고 있다.율마를 어버이날에 선물하면 역사,문화,자연을 공유하는 동시에 부모님의 건강과 웰빙생활을 기원하는 자식의 마음까지 선물하는것이라고 보면 되겠다.

 

 

*다음 포스팅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