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 그린세라 알아보기

그린세라는 인동덩굴꽃봉오리 추출물을 말한다. 추운 겨울에도 잘 시들지 않아서 인동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인동덩굴 꽃봉오리에서 1년 중에 6월에서 7월 사이 딱 한 달 동안만 얻을 수 있는 아주 고귀한 원료이다. 일반적으로 그린세라는 위 건강 케어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한데, 정확하게 그린세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그린세라 효능

▶소화불량 개선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임상 시험에서 위 불편감을 호소한 사람들의 75%(4명 중에 3명)가 증상의 호전을 나타냈다.

 

 

 

▶위 손상 완화

위염이나 위궤양으로 인한 손상된 위 면적을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염증 물질 감소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염증 질환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위염 환자에게 큰 도움이 된다.

 

▶역류성 식도염 개선

식도 점막은 위 점막에 비해 위산에 상대적으로 더 취약하다. 식도의 점액이 잘 분비되면 식도가 위산으로부터 잘 보호가 되고 또 역류성 식도염 발생 확률이 유의미하게 낮아진다.

 

▶위 점막 보호

우리 몸에는 위 점막을 보호하는 프로스타글란딘이라는 생리 활성 물질이 분비되는데 나이가 들수록 이 성분이 줄어들어 위가 위험으로 노출된다. 그린세라의 주요 성분인 세콕시로가닌이라는 성분이 위점막을 보호하고 프로스타글란딘 물질을 강제적으로 증가시켜 위 점막을 보호한다.

 

그린세라는 인동초 추출물이다

▷그린세라 부작용 및 주의점

식물성 성분이기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 하지만 과다섭취 시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적절량을 섭취해야 한다. 그린세라 제품을 선택할 때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제품인지 꼭 확인하고 그린세라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세콕시로가닌 성분이 포함된 것을 골라야 한다.

 

임산부, 수유부, 특이체질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섭취 전 전문가와 상담 후에 섭취해야 할 것이다.

 

▷그린세라 제품 종류

이렇게 액체형태도 있다

그린세라 관련된 제품은 다양한 종류와 형태가 존재하기 때문에 비교/분석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효율이 좋은 것을 찾아서 선택하면 된다.

 

종근당 그린세라 바로가기 ←클릭!

강한 위장 그린세라 바로가기 ←클릭!

여에스더 위케어 그린세라 바로가기 ←클릭!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