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테르 오브 판타지 : 당신이 기다린 판타지

에테르 오브 판타지

▷게임 소개

에테르 오브 판타지는 판타지, 동화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PRPG 게임이다. 오픈 월드 속에서 여러 유저들과 소통과 파티를 통해 사냥을 하는 다중화 커뮤니티가 특징이며 게임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적응하고 즐길 수 있다.

 

 

 

▷세계관

모험가

그 무엇도 존재하지 않던 카오스에서 최초의 생명인 쌍둥이 신이 탄생한다. 카오스 속에서 태어난 쌍둥이는 본능적으로 살아남기 위해서 다른 하나를 흡수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게 된다. 두 신의 경쟁으로 카오스에 변화가 생기게 되면서 하나의 신은 카오스 속에 하늘을 만들고 또 하나의 신은 카오스 속에서 심연을 만들게 된다. 그렇게 셀 수도 없을 만큼 억겁의 시간이 지나 두 신은 서로의 힘을 기르기로 하며 세상에 태양과 물들이 만들어지고 바다에 대륙과 정령들이 나타난다.

 

 

 

심연에는 셀 수 없는 마족들이 태어난다. 점차 거대해진 대륙에 여러 신들이 탄생을 하였고 신들에 의해 각 종족이 탄생하며 대륙 곳곳을 발전시켰는데 이 대륙이 지금의 엔드리스 대륙이다. 엔드리스 대륙이 점차 발전하자,. 심연의 마족들이 이 대륙을 노리기 시작했다. 엔드리스 대륙의 신들과 마족들의 전쟁이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엔드리스 대륙도 점차 빛을 잃어가기 시작했다. 위험에 처함 왕국은 모험가 협회를 통해 마족들을 저지할 모험가들을 모집하고 있다.

 

▷직업 소개

워리어헌터메이지

→워리어 : 강력한 힘으로 파티의 전방에서 적을 맞이하는 탱커. 공격과 방어 밸런스가 좋고 광역기와 범위 공격에 능하다.

→헌터 : 누구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적을 처치하는 딜러. 강력한 대미지와 높은 기동성이 특징인 원거리 캐릭터다.

→메이지 : 원소의 힘을 이용해 다양한 마법으로 파티의 전략적 우위를 유지한다. 범위공격, 광역 CC기에 능하다.

 

▷게임 특징

한정 컨텐츠결혼 시스템

→매주 업데이트 되는 한정 콘텐츠 : 콘텐츠 맛집, 매번 달라지는 질리지 않는 재미, 레이드.

→3단 진화 펫과 전투메이트 : 함께 전투하는 33종의 펫과 6명의 전투메이트.

→결혼 시스템 : 셀림 가득한 둘만의 시간, 둘만의 로맨틱한 콘텐츠.

→스피드레이싱 : 게임 속의 게임. 스피드 레이싱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제한 없는 무한성장 :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판타스틱한 동화 속 모험 : 방대한 오픈 월드. 색다른 스토리와 테마

→대규모 길드전과 전략 전 점령 전 :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다 함께 협력해서 공략해 나가야 하는 콘텐츠.

 

▷마무리

게임 내 모습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성 게임이다. 이게임의 별명이 '콘텐츠 부자'다. 다양한 콘텐츠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심심할 틈이 없다. 게임을 생각 없이 즐기다 보면 어느새 게임에 푹 빠져 있는 당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오픈 초기이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게임을 하기 전에 먼저 확인하길 바란다.

 

※에테르 오브 판타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테르 오브 판타지 공식 라운지 바로가기 바로가기↑

 

 

 

*다음 게임을 추천합니다.

 

로스트 아크 : 액션을 절정으로 즐기고 싶은 당신의 최선책

▷로스트 아크 소개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 RPG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인기 MMORPG게임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모험가가 되어 멸종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아크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