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이 레전드인 이유

▷개요

→젤다의 전설은 닌텐도가 개발 및 출시한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 시리즈다.

→1986년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용으로 출시된 젤다의 전설이 첫 시작이다.

→첫 게임 출시 후 19개의 메인 시리즈 게임과 스핀오프로 게임을 계속 확장시켰다.

→젤다의 전설은 전 세계적으로 1억 5천만 장 이상 판매되어 역대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 시리즈이다.

 

 

 

▷게임 플레이

→탐험, 전투, 퍼즐 풀이의 조합을 특징으로 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은 종종 광활하고 다양한 풍경을 탐험하고, 적과 싸우고, 퍼즐을 풀어나가면서 진행된다.

→검, 부메랑, 폭탄과 같은 다양한 무기와 마법 아이템이 특징이며, 이는 적을 물리치고 퍼즐을 푸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던전이 존재하며, 각 던전에는 고유한 도전과 퍼즐이 있다.

 

 

 

▷스토리

→스토리가 매우 복잡하지만 상당히 매력적이다.

→시간여행, 대체 우주, 평행 차원과 같은 복잡하고 신비로운 주제를 다룬다.

→플레이어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게임을 몰입하게끔 만든다.

 

▷캐릭터

가장 유명한 캐릭터는 다음과 같다.

 

→링크 :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주인공

→공주 젤다 :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헤로인

→가논돌프 : 젤다의 시리즈의 메인 악당

 

▷그래픽과 음악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그래픽 와 음악은 항상 놀라울 정도로 참신하고 새롭다.

→그래픽 와 음악은 게임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플레이어를 게임 세계로 몰입시킨다.

 

▷수상 및 인정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역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으로 간주되고 있다.

 

▷결론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고 영향력 있는 시리즈다.

→혁신적인 게임플레이.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놀라운 그래픽과 음악 갖춘 웰메이드 비디오 게임이다.

 

 

※2023년 5월 12일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최신작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이 공개됐다. 현재 어마어마한 호평을 받으며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갓겜이 탄생했다고 난리가 났다. 해당 게임을 만나보고 싶은 사람은 링크를 타고 홈페이지로 가보시길 바란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바로가기↑

 

 

 

*다음 게임 포스팅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