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헌트 : 칼날 아래 각성될 야성

 

 

 

▷와일드 헌트 소개

야성의 힘을 일깨워서 비인간 형태의 전투를 모티브로 한 와일드헌트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와일드헌트는 여러 가지 형태로 변신을 해서 싸우는 변신 전투 MMORPG게임이다. 네이밍이 주는 이미지 느낌은 왠지 모르게 야생에서 살아남아야 할 것 같은 강한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 다양한 종류의 MMORPG게임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이 게임이 눈에 확 들어오는 이유는 아마도 차별성이 아닐까? 이 게임은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고 싶어졌다.

 

 

 

▷게임 스토리

자연을 통제하고 생명을 보호하는 능력을 가진 은족이라 불리는 종족에 관한 이야기다. 다양한 형태로 각성하여 야생의 힘으로 적과 싸우는 은족은 밤에 활동하고 인간은 낮에 활동하며 서로 간섭하지 않는다. 그러나 어둠의 세력의 침략으로 대륙의 낮과 밤이 혼란스러워지고 낮에도 은족이 나타나게 되고 다른 종족들은 어둠의 세력에 타락하여 날뛴다.

 

▷게임 특징

폭넓은 오픈 월드 : 광활한 판타지 오픈월드, 풍부한 스토리와 자유로운 모험, 자유롭게 탐색하는 와일드한 세계.

끝없는 절망의 계단 : 끝없이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환상적인 팀워크로 보스와 적당을 제압, 치열한 전쟁 더 강한 야성을 드러내야 살아남는다.

자연이 주는 선물 : 자연이 주는 선물 '행운의 알'로 최고의 희귀 아이템 또는 팻을 부화시켜서 당신만의 펫을 만들어라.

화려한 스킬 액션 : 독창적인 비인간 형태의 전투, 멀티 형태를 수집하여 전략적 플레이, 역대급 극한 액션을 즐기자.

매력적인 멀티 직업 : 각기 다른 '자연의 화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 경험, 당신만의 레전드를 창조하라.

 

▷직업 소개

소서러 : 매의 후예로서 신비로운 마법 스킬을 습득한 소서러는 원거리 공격에 능하다. 불 원소를 통제하여 화려한 마법 스킬로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전장에서도 원소와 신비한 마력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백전백승의 왕이다.

아처 : 착하고 신성스러운 아처는 사실 양의 화신이다.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그녀에게 기사처럼 대륙의 평화를 지키는 사명이 주어졌다. 화살을 사용하여 화려한 기술로 빠르게 전장을 휩쓰는 능력자로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어쌔신 : 늑대처럼 공격력과 민첩성 모두 뛰어난 어쌔신은 밤에 숨어 그림자 같이 움직인다. 적의 등뒤로 순간이동을 해서 기습하는 것에 능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적을 순삭 한다. 또한 늑대인간 형태로 각성하여 야성의 힘을 ㅗ강력한 딜을 뿜어낼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워리어 : 화끈한 파괴력과 안정적인 생존력을 가진 워리어는 공수밸런스가 훌륭한 캐릭터다. 전장의 선봉에서 무자비한 힘으로 적을 쓸어버리면서 거대한 방패로 아군을 보호하는 역할을 맡는 그는 마치 곰처럼 든든한 존재이다.

 

▷와일드 헌트 장점과 단점

→장점 : 게임이 무료다. 그리고 무협물과 중국식 RPG에 익숙하고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이 게임은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동전투와 퀘스트 진행을 편하게 하여 육성을 원만하게 이룰 수 있다. 그리고 스킬 그래픽이 상당히 시원하고 재미있다.

 

→단점 : 기본적으로 중국식 양산형 웹 RPG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게임에 익숙해지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번역이 일부 이상한 점은 이게임의 단점이라고 보면 되겠다.

 

 

※와일드 헌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게임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