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노트 보물헌터 : 지하세계에서의 무한 탐험을 하는 RPG게임

데빌노트 보물헌터

데빌노트 보물헌터 소개

데빌노트 보물헌터는 신비롭고 위험한 지하 세계에서 탐험을 무대로 하면서 다양한 보스 몬스터들을 처지해 많은 양의 보물을 획득하는 게 목적인 게임이다. 일반적인 모바일게임과는 다른 조작성을 가지고 있어 탐험하는 재미와 사냥하는 재미, 동시에 두 마리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게임 특징

①캐릭터 커스터마이즈 : 구체적인 수치까지 변경할 수 있는 자유도가 있어 얼마든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②메인/서브 퀘스트 위주 진행 : 순차적으로 하다 보면 어느새 레벨업이 이루어지고 추가 콘텐츠들이 개방된다.

 

③레벨업 필수 : 레벨이 높아질 때마다 콘텐츠가 계속 열리기 때문에 레벨업을 통해 게임을 추가적으로 즐길 수가 있다.

 

④넉넉한 보상 : 보상의 수준과 양이 많은 편이라 인벤토리가 금방 찬다. 주기적인 인벤 정리가 필수적이다.

 

직업 소개

데빌노트 보물헌터 직업데빌노트 보물헌터 직업

직업은 현재 검사, 총사, 기문 이렇게 총 3가지의 직업군이 공개되어 있다.

 

①검사 : 소드마스터, 디펜더로 전직 가능. 생존 수치가 높은 탱커형 직업이다.

 

②총사 : 원거리 공격, 보조 딜러에 가깝다. 모바일게임 특성상 자동사냥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인기직업이 될 듯하다.

 

③기문 : 원거리 광역 법사 계열.

 

다양한 콘텐츠

데빌노트 보물헌터

①파벌 가입 : 파벌에 가입하여 여러 사람들과 같이 사냥이나 연회, 리그,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②경매장 시스템 : 사냥을 하다가 필요 없는 아이템을 언제든지 사고팔 수 있다.

 

③수집 : 다양한 적들을 사냥해 유물을 획득하는데 이것들 모으면 다양한 추가 능력을 얻을 수 있다,

 

영상

 

게임 다운로드

①Google Play 다운로드

 

데빌노트: 보물 헌터 - Google Play 앱

흥미진진한 몰입감을 가져다 주는 어드벤처 MMORPG

play.google.com

 

②App Store 다운로드

 

‎데빌노트: 보물 헌터

‎*라운지 가입 후 추가 보상 받아가기!*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Devil_Note/home 공식 사이트: https://devilnote.gtarcade.com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evilnote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

apps.apple.com

 

데빌노트 보물헌터데빌노트 보물헌터

마무리

좀비가 창궐한 미스터리한 세계에서 당신은 보물 헌터가 되어서 땅속에 파묻힌 값진 보물들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런 흥미진진하고 특이한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 무장한 데빌노트 보물헌터에서 당신만의 모험을 한번 떠나보는 걸 추천한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 마스터 오브 가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소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일본의 아이자와 다이스케 작가의 라이트노벨을 모바일게임으로 만들었다. 게임의 장르는 핵폭발에도 견딜 수 있는 어둠

ordinarypersons.tistory.com

 

루나 달빛연대기 : 드디어 시작된 환상적인 달빛 모험

1. 루나 달빛연대기 소개 모바일과 PC로 플레이 가능한 멀티플랫폼 MMORPG게임으로, 롱투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한다. 달빛을 머금은 환상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모험이 펼쳐진다. 동화풍의 FULL 3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