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달빛연대기 : 드디어 시작된 환상적인 달빛 모험

루나 달빛연대기
로켓와우

1. 루나 달빛연대기 소개

모바일과 PC로 플레이 가능한 멀티플랫폼 MMORPG게임으로, 롱투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한다. 달빛을 머금은 환상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모험이 펼쳐진다. 동화풍의 FULL 3D 그래픽의 이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다양한 꾸미기 요소와 방대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2. 게임 특징

①동화 같은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②퀘스트, 던전, 길드전, PVP, 로맨스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유저의 취향에 맞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③자동전투, 자동퀘스트, 퀵 이동 등의 편의시설을 갖춰 편리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3. 세계관

루나 달빛연대기 세계꽌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수 있습니다.

 

4. 캐릭터

루나 달빛연대기 전사루나 달빛연대기 법사루나 달빛연대기 자객

- 전사 : 강력한 힘과 근접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충분한 체력을 바탕으로 적들의 모든 방어를 무너뜨린다.(전직 : 광전사, 기사)

 

- 법사 : 동시에 다수의 적들을 공격할 수 있는 범위 마법을 보유하여 적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 된다.(전직 : 사제, 마법사)

 

- 자객 : 빠른 이동속도와 화려한 기술들로 민첩하고 은밀하게 적들을 순식간에 제압해 나간다.(전직 : 암살자, 수호자)

 

5. 콘텐츠

①수집욕을 자극하는 코스튬과 강력한 펫 시스템

 

②만남부터 프러포즈까지 이어지는 결혼시스템

 

③한 편의 동화 같은 탄탄한 서사로 이어지는 달의 여신이 지켜온 블루랜드의 신비한 달빛 스토리

 

④변신으로 전투력을 올리고, 퀘스트와 전직으로 고속성장을 이룰 수 있어 플레이가 부담이 없다.

 

⑤혜택이 끝도 없이 쏟아지는 던전과 보스레이드

 

6. 영상

 

7. 앱 다운로드

1)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기

루나 달빛연대기 다운로드

 

2)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하기

루나 달빛연대기 다운로드

 

루나 달빛연대기루나 달빛연대기

 

8. 마무리

현재 루나 달빛연대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랭킹이벤트를 통해서 각 서버별 캐릭터 총 평점 순위를 추첨해서 아이폰, 갤럭시폰, 기프트 카드 사품을 지급한다. 그리고 2차 전직달성이벤트는 2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의 스크린숏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서 아린 포토 카드와 배달의 민족 상품권이 지급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14일 연속 게임 로그인을 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 3만 원권까지 제공된다.

 

게임에 관심이 있는 유저는 지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게임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자.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 블록버스터급 판타지 영화를 보는듯한 압도적인 비쥬얼의 방치형 게임

1.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소개 컴투스홀딩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수집형 RPG게임이다. 파괴된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빛과 어둠의 대립을 독창적인 시선으로 그려냈다. 500여 종이 넘는 다양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