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 블록버스터급 압도적 비쥬얼의 방치형 게임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소개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컴투스홀딩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수집형 RPG게임이다. 파괴된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빛과 어둠의 대립을 독창적인 시선으로 그려냈다. 5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서번트를 수집하고 육성하고, 각자 고유한 능력과 특성을 이용해 조합을 이뤄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글로벌 출시

미국,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170여 개국에서 동시 글로벌 출시한다. 글로벌 유저들이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총 10개 언어를 지원하기도 한다. 이번 신작은 히트 IP의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세계의 유저들이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캐릭터 소개

캐릭터 소개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과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전투를 펼치게 될 것이다.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6개의 세력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3가지의 장비 타입을 가지고 있고, 5개의 클래스를 가지고 있다.

 

캐릭터는 주로 뽑기와 합성으로 얻을수 있으며, 간혹 이벤트를 통해서 보상으로 캐릭터는 선물 받는 방법도 존재한다.

 

세계관

이 게임은 형체 없이 떠도는 신들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신 아후라는 낮을, 누우는 밤을 관리하게 되며, 세상에는 시간과 공간이 생겨난다. 아후라와 누우는 세상을 지킬 아이들을 만들었다. 아이들은 각각 불, 물, 숲, 빛, 어둠을 상징한다. 다섯 군주는 그들의 인형들을 지면에 통치자로 내렸다.

 

그러나 욕심, 타락, 갈등으로 인하여 통솔이 무너지고 전쟁과 불확실성이 세상을 감싸기 시작했다. 이에 아후라와 누우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번 아이들을 불러 모으게 된다. 이 아이들은 '빛의 계승자'로 불리며,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그들은 각자의 힘과 용기를 모아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게 된다.

 

특징

①방대한 세계관 :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지역을 통해 유저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②서번트 시스템 : 5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서번트는 각자 고유한 능력과 특성을 가지고 있다.

 

③차별화된 전투 시스템 : 서번트를 조합하고 배치하여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서번트의 스킬을 조합하면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④독창적인 콘텐츠 : 스토리 모드, 레이드. PVP, 길드, 이벤트 등의 콘텐츠들이 존재한다.

 

영상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홈페이지

 

앱 다운로드

1)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기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 2,500 뽑기 증정 - Google Play 앱

2,500회 소환 100% 무료 증정! 스트레스 없는 초호화 판타지 수집형 RPG!

play.google.com

 

2)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하기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 2,500 뽑기 증정 - Google Play 앱

2,500회 소환 100% 무료 증정! 스트레스 없는 초호화 판타지 수집형 RPG!

play.google.com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마무리

글로벌 출시 기념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골드와 에픽등급 서번트를 보상으로 준다고 한다. 그리고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한다고 하니, 게임을 즐기시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대부분의 방치형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라이트 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큰 고민 없이 한번 해보는 걸 추천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 세븐나이츠 IP를 기반으로 한 손놔도 재밌는 방치형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소개 넷마블 넥서스에서 개발한 세븐나이츠 IP를 기반으로 하여 제작한 요즘 유행하는 방치형 RPG다. 방치형 RPG 답게 따로 컨트롤이 필요한 부분이 없지만, 수집과 육성을 통

ordinarypersons.tistory.com

 

달빛조각사 : 모험가들이 꿈꾸는 진짜 모험의 세계

1. 달빛조각사 소개 판타지 소설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진 MMORPG 게임이다. 2019년 10월 10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이 게임은 업계에서 기술적 의의가 높은 게임이다. 최신 프로그래밍 언어인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