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 세븐나이츠 IP를 기반으로 한 손놔도 재밌는 방치형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소개

넷마블 넥서스에서 개발한 세븐나이츠 IP를 기반으로 하여 제작한 요즘 유행하는 방치형 RPG다. 방치형 RPG 답게 따로 컨트롤이 필요한 부분이 없지만, 수집과 육성을 통해서 지루함을 타파할 예정이고, 원작의 세계관에서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어 스토리를 중시하는 유저들에게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게임정보

개발 넷마블 넥서스 유통 넷마블
플랫폼 Android, iOS 장르 방치형 RPG
출시 2023년 9월 6일 등급 12세이상 이용가
홈페이지 세븐나이츠 키우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계관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기본적으로 세븐나이츠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게임의 주인공은 견습마녀 엘가로, 숲의 마녀인 할머니 메그가 자취를 감추면서 이야기를 시작한다. 엘가는 할머니를 찾기 위해 여러 지역을 모험하며 다양한 인물들과 만나게 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계관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세계관 페이지로 넘어간다.

 

캐릭터

수십종의 캐릭터가 존재한다. 캐릭터는 등급과 성능에 따라서 티어가 나눠져 있으며 티어가 높을수록 성능이 뛰어나다. 이들은 뽑기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캐릭터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모든 캐릭터 소개 페이지로 넘어간다.

 

특징

세븐나이츠 키우기 특징

세븐나이츠가 방치형 RPG로 재탄생 :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 방치만 해도 게임을 꺼도 쌓이는 보상으로 손쉽게 더 강한 나만의 세븐나이츠 영웅을 만들 수 있다.

 

세븐나이츠 속 영웅들이 미니멀한 캐릭터로 재탄생 : 세븐나이츠 키우기만의 새로운 주인공 '엘가'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들이 기다리고 있다.

 

무한 덱 조합, 극대화된 전략 전투 : 무려 10 인덱을 구성하여 더 넓어진 영웅 조합과 범위를 자랑한다. 영웅 고유의 특성을 살려 나만의 전략적 덱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개성만점 나만의 덱 꾸미기 : 귀여운 펫과 화려훈 코스튬으로 보는 재미가 두 배! 나만의 덱을 직접 커스터마이징 해보자.

 

다운로드

①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세븐나이츠 키우기 - 1,777뽑기 증정 - Google Play 앱

역대급 보상, 7일 내 총 1,777뽑기 100% 무료 증정

play.google.com

 

②App Store에서 다운로드

 

‎Seven Knights Idle Adventure

‎A new chapter of Seven Knights unfolds! Meet new heroes, as well as familiar faces from other Seven Knights games, and join them on their exciting adventure! ▶ Power up when you are away! Fight and get stronger with ease! Auto-battle allows you to obt

apps.apple.com

 

티저 정보

 

세븐나이츠 키우기세븐나이츠 키우기세븐나이츠 키우기

마무리

세븐나이츠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무조건 플레이해 볼 수밖에 없을 것이다. 아기자기한 영웅들이 알아서 싸우는 모습을 보면 관람하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큰 시간을 투자할 것 없이 알아서 돌아가기 때문에 부담도 적다. 지금 게임을 접속하면 역대급 보상과 1,777 뽑기를 100% 지급한다고 하니 지금 게임플레이를 해보길 바란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거대한 세계로 합류하라

1.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소개 2023년 7월 25일 기대하던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 오픈하였다. 정식오픈하기 전에 해당 게임과 관련하여 예전에 포스팅한 글

ordinarypersons.tistory.com

 

나이트 크로우 : 신규컨텐츠 월드던전 오픈 및 100일기념 이벤트

1. 나이트 크로우 월드던전 오픈 매드엔진이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인터서버 콘텐츠 '월드던전'의 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월드 던전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