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거대한 세계로 합류하라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소개

2023년 7월 25일 기대하던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 오픈하였다. 정식오픈하기 전에 해당 게임과 관련하여 예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읽고 오시길 바란다.

 

 

 

2. 게임 정보

개발 세컨드 다이브 유통 카카오게임즈
플랫폼 윈도우,안드로이드,iOS 장르 스페이스오페라,MMORPG,리이지라이크
출시일 2023년 7월 25일 엔진 유니티
공식사이트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3. 월드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월드

1) 지구 : 이단평원

타워부근에 펼쳐진 방위군의 과고 격전지로서 대전쟁의 승리 후, 녹스는 에단 사원을 세워 에테르시드를 안치하였다.

 

2) 금성 : 엘리아 평원

네레이드들이 거주하는 금성의 남반구 지역으로서 여왕 에일린의 거처인 네레이드 왕궁이 평원을 바라보고 있다.

 

3) 달 : 자리스 유적지대

지구 방위의 교두보인 달 사령기지가 위치한 지대로서 대전쟁 때 파괴된 고대 구조물 잔해가 여기저기 남아있다.

 

4) 해왕성 : 갈라테아 빙하지대

혹한과 눈보라가 끊이지 않는 해왕성의 극지대로서 최근 잠들어 있던 타이탄이 누군가에 의해 깨어나기 시작했다.

 

5) 화성 : 무어랜드

센튜리온 군단의 공습으로 초토화된 화성 방위군 본부 지역으로 현재는 황량한 모래 먼지 사이로 기지 잔해만이 남아있을 뿐이다.

 

4. 출신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출신

1) 베가본드 : 자유, 정의, 명예를 추구하는 전사들이다. 제도권 내에서 안주하지 않고, 불의가 발생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영예로운 방랑자들이다.

 

2) 예거 : 힘을 숭상하는 강인한 승부사들이다. 특히나 네메시스에 맞서기 위해서 신체 능력을 고도로 강화하여, 최강의 파이터로 칭송받고 있는 자들이다.

 

3) 노블 : 에테르와 교감하며 그 의지를 실천하려는 선택받은 자들을 말하며, 네메시스의 위협으로부터 세계를 수호하고, 우주의 균형과 질서를 유지하고자 하는 고귀한 집단이다.

 

4) 이노베이더 : 고도화된 기술 문명의 R&D로 탄생한 뉴제너레이션, 급변하는 우주 환경 속에서, 흔들림 없이 세련되고 정교한 기술을 구사할 수 있도록 진화한 세대들이다.

 

5, 슈트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슈트

1) 헌터 : 헌터 슈트를 착용하면 날렵한 기동성과 화려한 공격으로 적을 압도할 수 있다. 적진의 중심으로 파고들어서, 폭풍과 같은 기세로 거세게 몰아붙이는 기술들로 순식간에 적을 섬멸하여 보자.(주 무기 : 듀얼 블레이드, 보조무기 : 리볼버)

 

2) 워로드 : 워로드 슈트를 착용하면 강인한 신체를 활용하여 최전선을 지휘할 수 있다. 어떤 공격도 절대 물러서지 않으며 틈을 찾아서 반격을 가하는 위압적인 기술로 승리를 이끌어내자.(주 무기 : 해머, 보조무기 : 방패)

 

3) 행락 : 행락슈트를 착용하면 우주의 힘을 근원으로 하여 넓은 범위의 마법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의지가 담긴 파괴적인 주문을 시전 해서 모든 방해물을 산산조각 내는 위력을 확인하자.(주 무기 : 스태프, 보조무기 : 마검)

 

4) 엔지니어 : 엔지니어 슈트를 장착하면 맹렬한 일격과 포격으로 적을 단숨에 제압가능하다. 다양한 첨단 기술들을 활용해 적을 무력화시키고, 어떤 상황도 컨트롤해 내는 힘을 경험해 보자.(주 무기 : 헤비 건틀렛, 보조무기 : 런처)

 

6. 전투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 슈트 체인지 :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전장의 상황에 따라서 자유롭게 변하는 전투스타일로, 전투의 판을 뒤집는다.

 

2) 유니크 전투 : 공중전부터 추격전까지, 액션의 모든 순간들이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낸다.

 

3) 협력전투 : 동료와 하나가 되어 난관을 돌파하내고 강력한 보스와 다채로운 트릭으로 전투에 임한다.

 

7. 이벤트

현재 오픈기념으로 아주 다채롭고 풍족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이 모든 이벤트를 한눈에 모아서 볼 수 있게 정리가 되어있으니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이벤트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원신 :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올수 없는 모험이 가득한 신비한 세계

1. 원신 소개 호요버스에서 만든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7가지의 원소시스템을 기반으로 티바트 대륙을 포함한 원신 세계의 다양한 국가와 지역을 여행하는 게임이다. 2. 정보 개발

ordinarypersons.tistory.com